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원격급식기] 외부에서 동작이 가능한가요?
네, 실시간으로 간식주기 기능과 자율주행 켜기/끄기 제어 가능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선일 금고] 스마트 루셀 금고 사용자를 U+스마트홈 앱에서 변경할 수 있나요?
금고 사용자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다른 ID를 통하여 금고를 새로 장치 등록하는 경우, 기존 사용자의 앱 연결이 끊어지고 사용정보가 모두 삭제되므로 다른 사용자의 장치 등록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청약] 기존 고객이 신규요금제를 가입할 수 있나요?
기존 고객도 가입할 수 있으며, 요금제 변경 시의 세부 정책은 기존 요금제에 따라 상이 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A/S및기타] 고장 시 A/S비용은 어떻게 청구되나요?
패키지 요금제를 이용하면 약정 기간과 상관없이 A/S비용은 무료입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U+스마트홈 앱] 제품이 원격으로 제어가 되지 않아요. (U+스마트홈 앱에서 기기를 찾지 못해요)
U+스마트홈 서비스는 댁내에 위치한 AP와 허브가 켜져있어야만 제어 가능합니다.
1. AP의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켜보세요.
2. AP와 랜케이블을 확인해보세요 - 랜케이블을 뽑았다가 다시 꽂아주시고, 빠지지 않도록 해주세요.
3. AP에 연결된 동글 허브를 뽑았다가 다시 꽂아주세요.
- 고급형 허브의 경우 전원을 껐다 켜거나, 랜선을 뽑았다가 다시 꽂아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하니웰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난방을 끄고 나서 저절로 다시 가동되는 경우는 어떤 경우인가요?
현재 온도가 10℃ 이하로 내려가면 동파방지를 위해 온도조절기가 자동으로 동작하기 때문에 정상적인 경우입니다.
그 외에 난방이 자동으로 동작하도록 예약설정이 되어 있을 수 있으므로 기기나 앱에서 설정내용을 확인하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LG 로봇청소기] U+스마트홈 앱에서 LG 로봇청소기 원격제어를 실패하거나 실제 제품 상태와 일치하지 않으면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LG Smart ThinQ 앱에서 같은 문제가 확인된다면 LG 서비스 센터 1588-7777로 문의해 주세요.
LG Smart ThinQ 앱에서는 정상적으로 동작하지만 U+스마트홈 앱에서만 문제가 확인된다면 U+ 고객센터 101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