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LG 냉장고] U+스마트홈을 이용하려면 유료 가입해야 하나요?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LG 냉장고] U+스마트홈을 이용하려면 유료 가입해야 하나요?
유플러스 ID에 가입하면 U+스마트홈 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도어센서, 플러그, 스위치를 함께 신청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LG 세탁기] U+스마트홈 앱에서 LG 세탁기 원격제어를 실패하거나 실제 제품 상태와 일치하지 않으면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LG Smart ThinQ 앱에서 같은 문제가 확인된다면 LG 서비스 센터 1588-7777로 문의해 주세요.
LG Smart ThinQ 앱에서는 정상적으로 동작하지만 U+스마트홈 앱에서만 문제가 확인된다면 U+ 고객센터 101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LG 세탁기] U+스마트홈 앱 연결을 위해 LG Smart ThinQ 앱도 설치해야 하나요?
LG Smart ThinQ 앱에서 제품 등록 후 LG전자 ID를 U+스마트홈 앱에 입력하셔야 연결이 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맘카 Easy_Easy 전용] 타사 인터넷 이용 고객도 맘카 Easy를 이용할 수 있나요?

네. 타사 고객도 우리집 지킴이 Easy에 가입한 경우 이용 가능합니다.
단, 인터넷 속도가 50Mbps 이상이어야 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무드등] 무드등은 모든 스마트폰으로 사용할 수 있나요?
아니오. 무드등 서비스는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4.1(젤리빈)이상, iSO 8.0이상 스마트폰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일부 기기의 경우 해상도에 따라 화면이 깨지거나 사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설치/개통/AS] 가입 신청한 서비스를 변경하고 싶어요.
개통 진행 상태, 가입신청한 상품에 따라 변경 가능여부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