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설치/개통/해지] 이전/추가 설치비는 얼마인가요?
스마트홈
이전 설치비는 22,000원, 추가 설치비는 횟수 제한 없이 무료이며, 해지 시 반환금도 없습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이용요금을 미납한 시기에 발생한 화재 또는 도난 사건도 보상받을 수 있나요?
스마트홈
서비스를 해지하거나 일시정지 상태가 아니라면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단, 장기 미납으로 서비스가 일시정지된 상태라면 보상받을 수 없습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우리집 지킴이 Easy를 해지하면, 보험 해지반환금이 발생하나요?
스마트홈
아니요. 보험 관련 해지반환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어떤 경우에 도난 보상을 받을 수 없나요?
스마트홈
아래와 같은 경우 도난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① 고객님의 중과실 또는 고의로 인해 발생한 사고
② 우리집 지킴이 Easy 기기를 설치하지 않았거나 기기의 전원이 꺼져있는 상태에서 발생한 사고
③ 우리집 지킴이 Easy 서비스의 일시정지 또는 해지 시 발생한 사고
④ 현관문, 창문 등을 잠그지 않은 상태에서 발생한 사고
⑤ 가입 시 등록한 주소지와 설치 주소가 다른 경우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원격급식기] Wi-Fi 연결을 새로 하고 싶어요.
스마트홈
새로운 스마트폰에 연결하거나, 와이파이 설정 변경 시에는 리셋 과정이 꼭 필요합니다.
사료통 내부의 리셋버튼을 가볍게 눌러주세요.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펫케어] 원격급식기, 간식로봇을 쓰다가 다른 기기로 변경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아니오. 개통 후에는 다른 기기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