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공식 온라인 스토어 [LG 오븐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 연결을 위해 LG Smart ThinQ 앱도 설치해야 하나요?
LG Smart ThinQ 앱에서 제품 등록 후 LG전자 ID를 U+스마트홈 을 입력하셔야 연결이 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대진DMP 조명] 대진DMP 조명은 와이파이 설정을 초기화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U+스마트홈 앱에서 기기해제를 하고 조명기기 초기화한 후 기기등록을 다시 해주세요.
① U+스마트홈 앱 실행 우리집관리 누르기 기기해제 누르기 대진DMP 조명 선택하고 해제를 눌러주세요.
기기의 와이파이 설정을 초기화 하기 위해서는 아래 두가지 방법 중 하나를 진행해 주세요.
②-1 제품설명서의 안내에 따라 리모컨 버튼을 누르면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
②-2 조명의 커버를 열면 조명 기판에 와이파이 버튼이 있습니다. 해당 버튼을 3초간 누르시면 와이파이 설정이 초기화 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원격급식기] 기기등록 시 등록할 와이파이가 보이지 않아요.
원격급식기는 5G 와이파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2.4G 와이파이를 이용해 주세요.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에어센서] 공기청정기도 공기질을 알려주는데 에어센서가 굳이 필요한가요?
공기청정기의 주 용도는 공기를 정화하는 것으로, 공기질 측정결과는 정확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에어센서를 함께 사용하면 보다 정확한 측정결과를 바탕으로 집안의 공기질을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휴대가 간편하기 때문에 집안 곳곳을 들고 다니며 공기질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Nest Hub] Nest Hub는 Wi-fi를 사용하는 곳에서만 이용 가능한가요?
네, 구글 Nest Hub는 무선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곳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타사 Wi-fi도 가능)
Wi-fi 연결이 안되는 곳에서는 휴대폰 테더링(데이터 함께쓰기)기능을 이용해 사용해 주세요.
휴대폰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이용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솜피 블라인드] 허브가 없는 경우, 블라인드를 제어할 수 없나요?
솜피 블라인드는 유플러스 허브를 통해 동작하므로, 허브의 해지 혹은 고장, 분실 시 제품의 사용이 불가합니다.
허브의 고장 시 유플러스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 (유플러스 고객센터 번호 : 101번)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