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다운로드] 다운로드한 콘텐츠는 어떻게 삭제하나요?
모바일/태블릿 앱에 다운로드 완료한 시리즈 및 영화 콘텐츠는 아래의 방법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하나씩 삭제하기
- 모바일/태블릿 티빙 앱 실행 > 다운로드 > 각 콘텐츠 우측 아이콘 클릭 > 다운로드 콘텐츠 삭제
2) 삭제할 영상 선택하여 삭제하기
- 모바일/태블릿 티빙 앱 실행 > 다운로드 > 우측 상단 [편집] 버튼 클릭 > 삭제할 콘텐츠 선택 > 하단 삭제 버튼 클릭하여 선택한 콘텐츠 삭제
3) 기기에 다운로드한 영상 전체 삭제하기
- 모바일/태블릿 티빙 앱 실행 > MY > 환경설정 > [다운로드 영상 모두 삭제] 메뉴 클릭하여 전체 삭제
* 다운로드 영상 모두 삭제를 하시는 경우 해당 기기에 다운로드한 모든 영상이 삭제됩니다. (로그인 계정과 무관하게 기기 내 모든 다운로드 영상 삭제)
티빙 [결제] 영화 VOD를 개별구매 할 수 없나요?
2023년 9월 6일 영화 개별구매 서비스가 종료되었습니다.
기존에 구매하신 개별구매 영화는 시청내역 또는 구매내역 메뉴에서 이용기간 만료일까지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 티빙의 방송/영화 콘텐츠는 이용권 구매 후 스트리밍 시청 가능합니다.
티빙 [결제] 보유한 티빙캐시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2023년 9월 6일 영화 VOD 개별구매 서비스가 종료되었습니다.
2022년 3월 31일 티빙캐시 충전 서비스 종료 이전 충전하여 계정 내 보유하고 계신 티빙캐시는 [1:1 게시판 문의] 또는 [tving@cj.net]로 환불 접수해 주시면 빠르게 도움드리겠습니다.
티빙 [결제] 기존에 구매한 개별구매 영화는 시청할 수 없나요?
2023년 9월 6일 영화 VOD 개별구매 서비스가 종료되었습니다.
종료일 이전 개별구매로 구매한 영화 VOD는 이용기간 만료일까지 아래의 메뉴에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 개별구매 영화 시청 경로
- PC : 티빙 로그인 > 우측 상단 프로필 아이콘 > MY > 시청내역 or 구매내역 메뉴의 영화 탭에서 시청 가능
- 모바일 APP : 티빙 로그인 > 기록 > 시청내역 or 구매내역 메뉴에서 시청 가능
* 단, 개별구매 후 이용기간이 만료된 콘텐츠인 경우 더이상 시청하실 수 없습니다.
티빙 [로그인] TV에서 직접 로그인은 어떻게 하나요?
[TV에서 로그인 하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TV에서 직접 로그인하기 방법
① [TV에서 로그인 하기] 버튼 선택
② [TVING ID] 또는 [CJ ONE ID] 중 사용하시는 계정 유형 선택
③ TV 화면의 키보드에서 리모컨으로 아이디 입력 후 [다음] 선택
④ TV 화면의 키보드에서 리모컨으로 비밀번호 입력 후 [다음] 선택
* 단, [TV에서 로그인 하기] 방법은 TVING ID와 CJ ONE ID 유형만 이용 가능합니다.
* SNS 계정을 사용하시는 경우 [스마트폰에서 로그인 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출처: TVING
FAQ: https://www.tving.com/help/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