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요금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이용권으로 1080p 화질이나 영화 콘텐츠 이용은 할 수 없나요?

TVING [요금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이용권으로 1080p 화질이나 영화 콘텐츠 이용은 할 수 없나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이용권으로 1080p 화질 또는 영화 콘텐츠를 이용하시려면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 이용권으로 업그레이드 하셔야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업그레이드 신청)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이용권 별 시청 가능한 콘텐츠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방송 무제한 이용권 (TV 이용 불가)
- 라이브 + 시리즈, 720p HD 화질 이용 가능
- T ORIGINAL, 파라마운트+,영화 콘텐츠는 시청 불가
- 동시 시청 1대, 모바일 + PC 이용 가능

 

2) 베이직 이용권
- 라이브 + 시리즈 + 영화, 720p HD 화질 이용 가능
- 동시 시청 1대, 모바일 + PC + TV 이용 가능

 

3) 스탠다드 이용권
- 라이브 + 시리즈 + 영화, 1080p FHD 화질 이용 가능
- 동시 시청 2대, 모바일 + PC + TV 이용 가능

 

4) 프리미엄 이용권
- 라이브 + 시리즈 + 영화, 1080p FHD + 일부 4K 화질(TV) 이용 가능
- 동시 시청 4대, 모바일 + PC  + TV 이용 가능

※ TV앱에서는 실시간 라이브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 2024년 6월 18일 <파라마운트+> 콘텐츠 및 브랜드관 서비스가 종료됩니다.






TVING [결제] 카드 결제가 되지 않아요
카드 결제가 실패하는 경우 아래 이슈로 결제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 카드 결제 실패 원인 안내
① 카드의 유효기간 만료
② 카드 비밀번호 오입력
③ 카드 비밀번호 입력 횟수 초과

 

■ 카드 결제 실패 확인 필요사항 안내
① 결제 카드 입력 정보 중 [카드번호], [비밀번호], [유효기간] 입력 사항 확인
② 결제 카드의 [한도 초과] 또는 [결제 금액이 부족] 여부 확인
③ 결제 카드의 비밀번호 입력 횟수 초과 여부 확인 (카드사로 확인 가능)


이후에도 결제 오류가 해결되지 않으신다면 카드사 고객센터로 실패 사유 확인이 필요하며, 추가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아래 양식을 포함하여 [1:1 게시판 문의] 또는 [tving@cj.net]로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결제실패 사유 문의 양식
① 결제자 정보 : 이름 / 생년월일 / 아이디
② 연락처 : 010-0000-0000
③ 결제수단 : 카드사 / 카드번호
④ 결제일시 : 2022-00-00 00:00
⑤ 결제금액 : 0,000원






TVING [변경]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이용권 업그레이드/다운그레이드는 어떻게 하나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이용권을 업그레이드/다운그레이드 신청은, 네이버에서 네이버 로그인 후 플러스 멤버십 MY 페이지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이용권 업그레이드는 즉시 반영되나 다운그레이드는 실시간 반영이 되지 않고, 다음 달 이용권 갱신되는 날에 반영 됩니다.


출처: 티빙
많이하는 질문: https://www.tving.com/help/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