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모바일 상품권] 모바일 상품권으로 등록한 이용권을 변경하고 싶어요.
모바일 상품권은 제휴사에서 판매하는 단 건 구매 상품으로 기 등록한 상품의 이용 기간과 혜택의 변경이 되지 않습니다.
다른 상품으로 변경 이용을 원하시는 경우, 현재 이용중인 모바일 상품권의 이용기간 만료 후 원하시는 상품으로 신규 구매하여 이용하셔야 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티빙 [모바일 상품권] 모바일 상품권 현금영수증을 발행하고 싶어요.
모바일 상품권의 현금영수증 발행을 원하시는 경우 아래와 같이 신청해 주세요.
[모바일 상품권 현금영수증 신청 방법]
1) 모바일 상품권을 등록한 계정으로 티빙 서비스 로그인
2) 티빙 1:1 게시판 문의로 아래의 내용을 포함하여 현금영수증 신청
- 신청자 성명
- 구매한 상품권 이름, 기간 (ex. 프리미엄 6개월권)
- 신청자 연락처 (휴대폰 번호)
* 사업자 지출 증빙인 경우 사업자등록번호를 남겨주세요.
모바일 상품권의 현금영수증은 고객문의 시 남겨주신 연락처(휴대폰 번호)로 발행됩니다.
현금영수증 발행에는 약 2주정도 기간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티빙 [환불] 모바일 상품권의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모바일 상품권 환불, 유효기간 연장 등 추가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티빙에서 확인해 드리기 어렵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모바일 상품권 구매처로 관련 문의 및 환불 상담을 부탁드립니다.
티빙 [모바일 상품권] 모바일 상품권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제휴사에서 구매한 모바일 상품권 등록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 모바일 상품권 등록 방법
1) PC (WEB)
① TVING WEB 로그인
② 우측 상단 [프로필 아이콘] 클릭
③ [쿠폰등록] 버튼 클릭 후 팝업에서 [모바일 상품권] 등록
2) MOBILE (WEB)
① TVING 모바일웹 로그인 (user.tving.com)
② 최하단으로 스크롤 후 [쿠폰 등록하기] 버튼 클릭
③ 쿠폰 등록 메뉴에서 [모바일 상품권] 등록
* AOS 및 iOS 기기 앱에서는 쿠폰 등록 메뉴가 제공되지 않으므로, PC 또는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등록 부탁드립니다.
* 이용권을 이미 구독 중이신 경우, 해당 구독 기간이 종료된 후 등록 가능합니다.
* 쿠폰 등록 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티빙 [변경] LG U+ 번들요금제로 이용 중인데 이용권을 업그레이드 하고싶어요.
'안타깝게도 LG U+ 티빙 요금제로 발급받으신 티빙 이용권의 업그레이드는 LG U+ 통신사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이용권 업그레이드에 따라 통신사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으며, 업그레이드 방법 및 요금 관련 자세한 문의는 LG U+ 고객센터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 LG U+ 고객센터 : 1544-0010 (유료) 또는 LG U+ 휴대폰에서 114 (무료)
출처: 티빙
자주묻는 질문: https://www.tving.com/help/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