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쿠페이 신용카드] 이미 등록한 카드라고 나옵니다.
기존에 등록된 카드가 삭제되지 않은 상태에서 다시 등록을 시도하면 이미 등록된 카드라는 알림을 받게 됩니다. 이미 등록된 카드를 먼저 확인한 후 다른 카드를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문제가 계속 해결되지 않는다면 쿠팡 고객센터(1577-7011)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쿠페이 신용카드] 쿠페이 해지 시 카드는 자동으로 삭제되나요?
네, 쿠페이 해지 시 등록된 카드는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고객확인제도] 자금세탁방지제도가 무엇인가요?
자금세탁방지제도란 국내 및 국제적으로 이루어지는 불법자금의 세탁을 적발 및 예방하기 위한 법적/제도적 장치로서 사법제도, 금융제도, 국제협력을 연계하는 종합관리시스템을 의미합니다.
[고객확인제도] 고객확인제도는 필수로 이행해야 하나요?
네, 특정금융거래정보법 제5조의2에 따라 대상 고객은 고객확인제도를 이행하셔야 합니다. 고객확인제도 이행 대상 고객에게는 모바일 앱 푸시(알림), 팝업창 등을 통해서 이행을 요청 드리고 있습니다.
참고사항
• 고객 확인은 1회성이 아니며 추후에 동일한 고객님께 주기적으로 재이행이 요구될 수 있으며, 정해진 기한 내에 고객 확인을 이행하셔야 합니다.
[고객확인제도] 고객확인제도가 무엇인가요?
고객확인제도란 금융거래가 자금세탁방지 등의 불법행위에 이용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금융회사 등이 고객과 거래 시 고객의 신원을 확인 및 검증하는 제도입니다.
2019.07.01부터 개정 시행되는 전자금융업자의 고객확인 의무와 특정금융거래정보의 보고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제5조의 2에 따라 고객에 대한 신원확인이 필요합니다.
신원확인을 위한 수집 정보
• 고객확인제도 대상자 : 고객 본인의 성명, 국적, 성별, 생년월일, 암호화된 동일인 식별정보(CI), 연락처, 주소지, 계좌정보, 직업/업종
• 일부 고객의 경우, 거래목적, 자금원천, 신분증 확인(진위여부) 추가 확인이 요구될 수 있습니다.
가입 및 서비스 이용 등의 제한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가입 및 서비스 이용 등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제공한 정보에 허위 정보, 정보(실명확인, 주소 등) 누락, 오타 등으로 인하여 검증이 불가능한 경우
• 정당한 사유 없이 고객의 정보 및 관련 자료 제출을 거부하는 경우
출처: 쿠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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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확인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