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주문] 최소 판매수량이 충족되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판매 기간 동안 최소 판매수량이 충족되지 않은 경우 주문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예: 여행 상품에서 최소 출발 인원수만큼 판매되지 않은 경우 등)
주문이 취소되면 최초 결제수단으로 환불이 진행되며, 취소 및 환불 내역은 마이쿠팡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단,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한 경우 환불받을 계좌 정보를 등록해 주셔야 합니다. (무통장 환불 계좌정보 등록 바로가기)
[주문] 한 사람이 구매할 수 있는 수량에 제한이 있나요?
네, 각 상품마다 1인 최대 구매 수량이 있습니다. 그 수량은 상품마다 다르며 구매 옵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 장바구니란 무엇인가요?
장바구니란 마음에 드는 상품을 담아 두었다가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는 저장 공간입니다. 상품의 상세페이지에서 [장바구니 담기]를 선택하여 최대 70개까지의 상품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은 품절 또는 판매 종료 전까지 보관되며, 선택 구매 및 삭제도 가능합니다. 단, 상품권은 장바구니 기능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장바구니] 장바구니에 담아둔 상품이 사라졌습니다.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이 품절되거나 판매기간이 종료되어 더 이상 구매하실 수 없는 경우 자동으로 장바구니에서 삭제됩니다.
[장바구니]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사용하는 기기에 따라 다음의 위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 : 하단 메뉴바의 가장 오른쪽 [장바구니] (카트 모양 아이콘)
• PC : 메인 화면 오른쪽 상단의 [장바구니]
[주문] 상품을 구매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쿠팡 앱과 홈페이지에서 원하시는 상품을 쉽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①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원하는 옵션을 선택한 후 [장바구니 담기] 또는 [바로구매]를 선택해 주세요.
② 상품을 받을 배송지 정보와 결제수단을 선택하여 결제를 완료합니다.
※ 장바구니 기능을 활용하여 여러 가지 상품을 한꺼번에 결제할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을 삭제할 수 있나요?
네,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명 옆의 ‘X(삭제)’ 버튼을 선택하여 삭제할 수 있습니다.
출처: 쿠팡
자주하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