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Y 데이터선택 요금제] 반값팩 쿠폰은 언제 발행되나요?
Y24 요금제 고객에게 자동 부여되는 ‘Y24_반값팩’ 부가서비스 가입 고객 대상으로 매월 1일 발행됩니다.
매월 1일 발행 시점 고객에게 SMS(단문 메시지)를 통해 안내되며, 마이페이지>MY 쿠폰에서 쿠폰 발행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KT 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고객 전용계좌 납부시 수수료가 있나요?
입금 수수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 동일한 은행(자행) 입금 시
- 창구입금 : 수수료 부과
- 인터넷, 폰뱅킹, CD/ATM 입금 : 무료
■ 타 은행 입금 시
- 창구입금, CD/ATM 입금 : 각 은행별 타행환 수수료 부과 됩니다.
KT 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LTE 웨어러블 요금제가 3G 웨어러블 요금제와 다른점이 무엇인가요?
데이터 제공량 및 기본 제공 부가서비스가 다릅니다.
데이터 제공량은 500MB로 늘었으며, 부가서비스도 착신전환(1,500원)을 웨어러블, 동일 명의 폰에 각각 무료로 제공합니다. 혜택은 많이 커졌지만 월정액은 타사 동등 11,000원 입니다.
KT 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명세서는 언제 발송되나요?
명세서 유형별 발송일자를 알려드립니다.
발송일정은 공휴일 등의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1. 이메일 명세서: 15일~18일
2. 모바일 명세서: 15일~16일
3. 스마트 명세서: 15일~16일
4. kt.com웹 명세서: 13일~15일
5. 우편 명세서: (발송) 10일~18일
* 우체국 사정에 의해 수신일이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평균3일~5일이 소요됩니다
KT 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우편 명세서가 오지 않거나, 지연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우편 명세서가 전달이 되지 않은 사유는 미거주, 주소 오류, 이사감, 장기 방치, 반송함 등이 있습니다.
kt.com, 마이케이티 앱을 통해 주소 확인 및 명세서 재발행이 가능하며, 'kt 스마트 명세서, 모바일 명세서'로 변경 시 편리하게 명세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ㅇ 경로 : 마이페이지 > 요금조회 > 요금명세서 > 명세서 재발송
KT 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데이터통화료 상한제도란 무엇인가요?
별도 요금제에 가입하지 않고 월 데이터 이용료를 16만 5천원(15만원)까지 상한하는 제도로 법인 및 선불 고객을 제외한 kt 모든 고객 대상으로 적용됩니다.
KT 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SMS(단문메시지)/LMS(장문메시지)/MMS(멀티메시지) 이용요금이 얼마인가요?
메시지 이용 요금은 아래와 같습니다.
■ 140byte이하의 단문 메시지(SMS(단문 메시지))의 경우 건당 22원(20원)
■ 141byte이상의 장문 메시지(LMS(장문 메시지))는 건당 33원(30원)
■ 사진, 음악, 동영상 등의 첨부가 있는 멀티 메시지(MMS(멀티 메시지))는 건당 220원(200원) 입니다.
※ 부가세포함(부가세 미포함)
KT 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사용요금을 확인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kt.com, 마이케이티 앱 마이페이지 내 요금명세서 메뉴를 통해 확인하거나 문자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간편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KT 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SIMple충전 (구 선불요금제)] 사용중 갑자기 왜 정지가 되나요?
사용기간이 만료되었거나, 잔액이 모두 소진된 경우 정지됩니다.
사용기간 만료 또는 잔액 소진 시 발신정지되어 14일간 수신만 가능하며, 이후 30일간 수/발신 모두 정지됩니다.
재충전 없이 45일간 지속될 경우 자동으로 직권해지 되므로 45일 이내 추가 충전을 하시면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Y24 요금제 고객에게 자동 부여되는 ‘Y24_반값팩’ 부가서비스 가입 고객 대상으로 매월 1일 발행됩니다.
매월 1일 발행 시점 고객에게 SMS(단문 메시지)를 통해 안내되며, 마이페이지>MY 쿠폰에서 쿠폰 발행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KT 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고객 전용계좌 납부시 수수료가 있나요?
입금 수수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 동일한 은행(자행) 입금 시
- 창구입금 : 수수료 부과
- 인터넷, 폰뱅킹, CD/ATM 입금 : 무료
■ 타 은행 입금 시
- 창구입금, CD/ATM 입금 : 각 은행별 타행환 수수료 부과 됩니다.
KT 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LTE 웨어러블 요금제가 3G 웨어러블 요금제와 다른점이 무엇인가요?
데이터 제공량 및 기본 제공 부가서비스가 다릅니다.
데이터 제공량은 500MB로 늘었으며, 부가서비스도 착신전환(1,500원)을 웨어러블, 동일 명의 폰에 각각 무료로 제공합니다. 혜택은 많이 커졌지만 월정액은 타사 동등 11,000원 입니다.
KT 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명세서는 언제 발송되나요?
명세서 유형별 발송일자를 알려드립니다.
발송일정은 공휴일 등의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1. 이메일 명세서: 15일~18일
2. 모바일 명세서: 15일~16일
3. 스마트 명세서: 15일~16일
4. kt.com웹 명세서: 13일~15일
5. 우편 명세서: (발송) 10일~18일
* 우체국 사정에 의해 수신일이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평균3일~5일이 소요됩니다
KT 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우편 명세서가 오지 않거나, 지연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우편 명세서가 전달이 되지 않은 사유는 미거주, 주소 오류, 이사감, 장기 방치, 반송함 등이 있습니다.
kt.com, 마이케이티 앱을 통해 주소 확인 및 명세서 재발행이 가능하며, 'kt 스마트 명세서, 모바일 명세서'로 변경 시 편리하게 명세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ㅇ 경로 : 마이페이지 > 요금조회 > 요금명세서 > 명세서 재발송
KT 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데이터통화료 상한제도란 무엇인가요?
별도 요금제에 가입하지 않고 월 데이터 이용료를 16만 5천원(15만원)까지 상한하는 제도로 법인 및 선불 고객을 제외한 kt 모든 고객 대상으로 적용됩니다.
KT 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SMS(단문메시지)/LMS(장문메시지)/MMS(멀티메시지) 이용요금이 얼마인가요?
메시지 이용 요금은 아래와 같습니다.
■ 140byte이하의 단문 메시지(SMS(단문 메시지))의 경우 건당 22원(20원)
■ 141byte이상의 장문 메시지(LMS(장문 메시지))는 건당 33원(30원)
■ 사진, 음악, 동영상 등의 첨부가 있는 멀티 메시지(MMS(멀티 메시지))는 건당 220원(200원) 입니다.
※ 부가세포함(부가세 미포함)
KT 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사용요금을 확인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kt.com, 마이케이티 앱 마이페이지 내 요금명세서 메뉴를 통해 확인하거나 문자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간편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KT 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SIMple충전 (구 선불요금제)] 사용중 갑자기 왜 정지가 되나요?
사용기간이 만료되었거나, 잔액이 모두 소진된 경우 정지됩니다.
사용기간 만료 또는 잔액 소진 시 발신정지되어 14일간 수신만 가능하며, 이후 30일간 수/발신 모두 정지됩니다.
재충전 없이 45일간 지속될 경우 자동으로 직권해지 되므로 45일 이내 추가 충전을 하시면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