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누구 [ADT 24시간 케어] 고객이 구조신청을 한 후 SK쉴더스에서 걸려온 전화를 받지 못해도 구조 활동이 계속 진행되나요?
SK쉴더스 관제센터에서 보호대상자와의 연결을 3회 이상 시도한 후, 연결이 되지 않으면 SK쉴더스 관제센터에서 고객의 발화 음성내용을 확인하여 오발화, 오인식 또는 허위신고 여부를 점검하게 됩니다. 정상적인 구조요청일 경우 119 출동으로 연결됩니다. 발화 음성내용은 사용자가 동의한 경우에만 수집하며, 동의 여부는 NUGU 앱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NUGU 앱 > 메뉴 > 설정 > 사용자 설정 > 음성 데이터 관리 > 품질 개선을 위한 음성정보 수집’ 에서 수집을 허용한 고객에 한하여 점검을 진행합니다.)
SKT 누구 [ADT 24시간 케어] 긴급 구조 요청 시 어떤 문장이 가능한가요?
기본적으로 '살려줘/도와줘/구해줘/긴급SOS' 단어가 포함된 문장에 한해서는 ADT 24시간 케어가 접수됩니다.
정확한 호출 접수를 위해서는 위의 네 가지 중 하나를 포함하여 간결한 문장으로 말씀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SKT 누구 [ADT 24시간 케어] 출동지 변경 시 바로 반영이 되나요?
NUGU 앱 메뉴 중 'ADT 24시간 케어' 메뉴를 누르면 호출 결과 히스토리와 함께 '출동 장소 변경'이라는 버튼을 통해 출동지를 변경하면 즉시 반영됩니다.
SKT 누구 [T전화 x NUGU] 카테고리 뉴스는 무엇인가요?
다양한 카테고리별 뉴스를 확인할 수 있는 영역입니다.
연예, 스포츠, 정치, 경제, 사회 등 10개 이상의 카테고리 뉴스를 제공 중입니다.
전체 듣기 기능을 통해 카테고리 뉴스 전체를 이어서 들을 수도 있습니다.
SKT 누구 [T전화 x NUGU] 추천 루틴은 무엇인가요?
나만의 루틴으로 어떤 루틴을 사용할지 잘 모르겠을 때 추천 루틴을 확인해보세요.
상황에 맞는 여러 가지 조합으로 추천 루틴을 준비했습니다.
설정을 눌러 바로 나만의 루틴에 추가해보세요.
SKT 누구 [T전화 x NUGU] 나만의 루틴을 만들고 싶어요.
기본 루틴에서 ‘루틴 설정’을 통해 루틴 만들기 기능을 사용해보세요.
내가 원하는 구성으로 루틴을 만들어 투데이 탭에서 원할 때 실행시킬 수 있고, 스케줄 루틴으로 원하는 시간에 루틴이 실행될 수 있도록 설정할 수 있어요.
단, 나만의 루틴은 약관동의가 필요해요. 편리한 사용을 위해 ‘루틴 설정’에서 약관에 동의하고 이용해주세요.
SKT 누구 [T전화 x NUGU] 루틴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루틴이란 이용자가 지정한 특정 음성 발화 또는 이용자가 지정한 시간에 직접 편집한 순서대로 T전화의 여러 NUGU 서비스를 순차로 실행하는 서비스로, 인공지능 NUGU를 일상에서 더욱 쉽고 빠르게 즐기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카드입니다.
1) 루틴 설정 화면에서 '날씨, 운세, 감성대화' 등 다양한 액션(명령)을 선택하여 설정할 수 있습니다.
2) '이런 루틴은 어때요? 카드(추천루틴)'은 루틴 카테고리(관심사, 스포츠, 코로나 등)을 추천하며, 설정 버튼을 누르면 루틴 상세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추천 루틴 카테고리별로 3개의 루틴 발화문을 랜덤하게 노출하며, 루틴 설정 버튼 선택 시 T전화 NUGU 계정 연동 화면으로 이동할 수 있스니다.
3) '나만의 루틴을 이용해보세요 (이용자 설정 루틴)'은 T전화에서 NUGU 계정 연동 및 루틴 약관 동의가 필요합니다. 루틴 약관은 투데이탭에서 루틴 설정 메인 내, 루틴 만들기 버튼 탭, 루틴 on/off 탭, 개별 루틴 설정 진입 및 추천 루틴 리스트에서 각 추천 루틴 설정으로 진입 시 동의 가능합니다.
4) '스케쥴 루틴'은 사전에 설정한 실행 시점에 스마트폰으로 Notificatin 알림이 발생하며, 스마트폰의 OS에 따라 일부 동작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벨소리 모드에서는 알림과 함께 루틴이 바로 실행되며 진동/무음 모드 또는 아이폰에서는 알림을 터치 선택 해야 루틴이 실행됩니다.
※ 삼성전자 안드로이드 OS11 정책에 따라, 삼성전사 스마트폰 설정 중 '화면 읽어주기(TalkBack) 기능' 켜짐 시, T전화는 "(아리아) 이름 불러 대화 시작하기"를 지원하지 않습니다(화면 상단 NUGU 버튼을 터치 실행 후 NUGU를 이용해주세요).
출처 SKT NUG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nugu.co.kr/support/faq/list/1
SK쉴더스 관제센터에서 보호대상자와의 연결을 3회 이상 시도한 후, 연결이 되지 않으면 SK쉴더스 관제센터에서 고객의 발화 음성내용을 확인하여 오발화, 오인식 또는 허위신고 여부를 점검하게 됩니다. 정상적인 구조요청일 경우 119 출동으로 연결됩니다. 발화 음성내용은 사용자가 동의한 경우에만 수집하며, 동의 여부는 NUGU 앱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NUGU 앱 > 메뉴 > 설정 > 사용자 설정 > 음성 데이터 관리 > 품질 개선을 위한 음성정보 수집’ 에서 수집을 허용한 고객에 한하여 점검을 진행합니다.)
SKT 누구 [ADT 24시간 케어] 긴급 구조 요청 시 어떤 문장이 가능한가요?
기본적으로 '살려줘/도와줘/구해줘/긴급SOS' 단어가 포함된 문장에 한해서는 ADT 24시간 케어가 접수됩니다.
정확한 호출 접수를 위해서는 위의 네 가지 중 하나를 포함하여 간결한 문장으로 말씀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SKT 누구 [ADT 24시간 케어] 출동지 변경 시 바로 반영이 되나요?
NUGU 앱 메뉴 중 'ADT 24시간 케어' 메뉴를 누르면 호출 결과 히스토리와 함께 '출동 장소 변경'이라는 버튼을 통해 출동지를 변경하면 즉시 반영됩니다.
SKT 누구 [T전화 x NUGU] 카테고리 뉴스는 무엇인가요?
다양한 카테고리별 뉴스를 확인할 수 있는 영역입니다.
연예, 스포츠, 정치, 경제, 사회 등 10개 이상의 카테고리 뉴스를 제공 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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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누구 [T전화 x NUGU] 추천 루틴은 무엇인가요?
나만의 루틴으로 어떤 루틴을 사용할지 잘 모르겠을 때 추천 루틴을 확인해보세요.
상황에 맞는 여러 가지 조합으로 추천 루틴을 준비했습니다.
설정을 눌러 바로 나만의 루틴에 추가해보세요.
SKT 누구 [T전화 x NUGU] 나만의 루틴을 만들고 싶어요.
기본 루틴에서 ‘루틴 설정’을 통해 루틴 만들기 기능을 사용해보세요.
내가 원하는 구성으로 루틴을 만들어 투데이 탭에서 원할 때 실행시킬 수 있고, 스케줄 루틴으로 원하는 시간에 루틴이 실행될 수 있도록 설정할 수 있어요.
단, 나만의 루틴은 약관동의가 필요해요. 편리한 사용을 위해 ‘루틴 설정’에서 약관에 동의하고 이용해주세요.
SKT 누구 [T전화 x NUGU] 루틴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루틴이란 이용자가 지정한 특정 음성 발화 또는 이용자가 지정한 시간에 직접 편집한 순서대로 T전화의 여러 NUGU 서비스를 순차로 실행하는 서비스로, 인공지능 NUGU를 일상에서 더욱 쉽고 빠르게 즐기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카드입니다.
1) 루틴 설정 화면에서 '날씨, 운세, 감성대화' 등 다양한 액션(명령)을 선택하여 설정할 수 있습니다.
2) '이런 루틴은 어때요? 카드(추천루틴)'은 루틴 카테고리(관심사, 스포츠, 코로나 등)을 추천하며, 설정 버튼을 누르면 루틴 상세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추천 루틴 카테고리별로 3개의 루틴 발화문을 랜덤하게 노출하며, 루틴 설정 버튼 선택 시 T전화 NUGU 계정 연동 화면으로 이동할 수 있스니다.
3) '나만의 루틴을 이용해보세요 (이용자 설정 루틴)'은 T전화에서 NUGU 계정 연동 및 루틴 약관 동의가 필요합니다. 루틴 약관은 투데이탭에서 루틴 설정 메인 내, 루틴 만들기 버튼 탭, 루틴 on/off 탭, 개별 루틴 설정 진입 및 추천 루틴 리스트에서 각 추천 루틴 설정으로 진입 시 동의 가능합니다.
4) '스케쥴 루틴'은 사전에 설정한 실행 시점에 스마트폰으로 Notificatin 알림이 발생하며, 스마트폰의 OS에 따라 일부 동작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벨소리 모드에서는 알림과 함께 루틴이 바로 실행되며 진동/무음 모드 또는 아이폰에서는 알림을 터치 선택 해야 루틴이 실행됩니다.
※ 삼성전자 안드로이드 OS11 정책에 따라, 삼성전사 스마트폰 설정 중 '화면 읽어주기(TalkBack) 기능' 켜짐 시, T전화는 "(아리아) 이름 불러 대화 시작하기"를 지원하지 않습니다(화면 상단 NUGU 버튼을 터치 실행 후 NUGU를 이용해주세요).
출처 SKT NUG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nugu.co.kr/support/faq/list/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