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플러스 | 통화연결음을 설정하면 내 휴대폰에도 저장되나요? LGU+

tplus | 통화연결음을 설정하면 내 휴대폰에도 저장되나요? LGU+
고객님이 통화연결음을 설정하시면 설정하신 곡이 데이타 베이스에 저장되어 다른 사람이 고객님의 전화번호로 전화를 걸 때 설정하신 노래를 들려줍니다.
휴대폰으로는 곡이 저장되지 않으며, 휴대폰의 기종에 상관없이 이용하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tplus | 벨소리를 통화연결음으로 착각하고 다운받았는데 통화연결음으로 전환할 수는 없나요? LGU+
벨소리는 본인의 휴대폰에 직접 다운받아서 사용하실 수 있는 것이지만, 통화연결음은 서버에 등록을 해서 발신자에게 통화연결음곡을 들려주는 시스템이므로 벨소리를 통화연결음으로 전환하여 사용하실 수는 없습니다.   
필요하시다면 다시 통화연결음에 가셔서 새로 설정해야만 합니다.





tplus | 무제한통화연결은 정액제 가입 후 모든 서비스가 이용이 가능한가요? LGU+
무제한정액제는 가입 후 통화연결음 컨텐츠를 월 4,400원(4,840원)에 무제한으로 변경할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무제한정액제는 5개까지 무료로 선물하기가 가능하며 이 후 선물하기시 정상과금됩니다.
모든 이동통신사 통화연결음 가입자에게 선물하기 가능합니다.





tplus | 통화연결음 서비스 가입 중인데 '통화연결음+매달1곡'에 가입하면 요금이 이중으로 청구되지는 않나요? LGU+

통화연결음+매달1곡 가입 시 통화연결음 서비스는 자동 해지되어 중복과금& 중복 등록이 되지 않습니다.
(요금은 날짜 계산되어 청구됨)






tplus | 영상통화는 타사 가입자와도 가능한가요? LGU+

영상통화는 타사 가입자와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LTE/5G 이용이 가능한 지역에서 영상통화 가능 휴대폰을 사용할 경우 가능합니다.





tplus | 해외에서 수신되는 전화를 받고 싶지 않아요. 어떻게 하면 되나요? LGU+

국제전화수신차단 서비스 가입 시 해외에서 결러오는 전화는 차단이 됩니다.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휴대폰에서 114(유료), 1533-7114(유료), 080-130-8282(무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tplus | 지정번호 필터링 전화 차단 시 상대방에게는 어떤 멘트가 나오나요? LGU+
지정번호 필터링 차단 시, 설정 가능한 안내멘트는 3가지가 있습니다.
차단멘트 설정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설정이 가능합니다.
                    
1.결번 안내
   "지금 거신 전화는 없는 번호이오니 다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전원 Off 안내
   "고객님의 전화기가 꺼져 있습니다”     
3.수신 불가 안내
   "고객이 전화를 받을 수 없어 연결할 수 없습니다"
     
※ 음성사서함 전환
    "고객이 전화를 받을 수 없어 음성사서함으로 연결합니다" (실제 음성사서함으로 전환)
       
※.  문자 수신 차단 시
    전원OFF, 결번 등의 이유로 문자를 전달할 수 없습니다. (차단한 상대방에게 문자 발송)




출처 티플러스 (알뜰폰)    많이찾는 질문  https://www.tplusdirectmall.com/view/cstmrCnter/get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