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plus | 발신은 되는데 수신이 안돼요 공통
핸드폰 상에서 사용제한 → 수신제한 기능이 설정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신제한 기능이 설정되어 있다면 해제로 변경해 주시면 이후 정상수신 됩니다.
수신제한 기능이 설정되어 있지 않음에도 수신이 안 된다면 일시적인 현상일 수 있으므로 전원을 껐다가 켠 후 수신이 되는지 확인해 주시고, 그래도 수신이 안될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휴대폰에서 114(유료), 1533-7114(유료), 080-130-8282(무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tplus | 무선데이터(인터넷)접속이 안돼요 공통
1. 무선데이터(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상태인지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설정 > 데이터네트워크 > 활성화 )
2. 무선데이터차단서비스 부가서비스가 등록 되어있을 경우 데이터 이용 불가합니다.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3. 핸드폰의 일시적인 증상일수 있으므로 핸드폰 내 무선데이터 설정을 해제하셨다가 재설정하시고, 전원을 껐다가 켠 이후에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특정어플(ex, 카카오톡,네이버등)만 접속이 불가할 경우 해당 어플사 측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tplus | 가입을 위한 최소 연령이 어떻게 되나요 ? 공통
최소 만4세 이상부터 가입이 가능합니다.
tplus | 5G요금제를 사용 하려면 5G전용 유심이어야 하나요 ? LGU+
LTE유심과 5G유심 모두 5G요금제로 이용 가능합니다.
(단, 3G유심은 이용불가)
tplus | 기초연금수급자 통신요금 감면이 적용 되나요 ? LGU+
문의하신 부분은 통신3사(SK,KT,LG U+)의 높은 통신요금을 사용하는 고객님을 대상으로 한정되는 제도입니다.
안타깝게도 알뜰폰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저희 티플러스는 이전부터 통신3사 대비 더욱 저렴하고 다양한 요금제를 제공하고 있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tplus | 보유중인 중고 휴대폰으로 개통이 가능한가요 ? LGU+
고객님이 보유중인 중고 휴대폰, 자급제폰 개통이 가능합니다.
유심 장착후에도 인식이 불가할 경우 아래 방법으로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 유심 인식 불가시 해결방법
- LGU+ 유심을 휴대폰에 장착한 후 전원을 On/Off 반복 (3~4회)
- 이후 정상 인식 및 사용 가능 시 당사 유심을 장착하여 인식 후 사용
tplus | 명의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 공통
명의변경은 개통 후 3개월(93일) 이후 가능합니다. 변경시 양수인 명의로 유심재발급이 필요하며 유심비(일반 5,500원)가 개통 익월 요금에 합산 청구됩니다.
명의변경에 필요한 서류를 발송 후 양도인이 직접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처리 가능합니다.
* 요금 미납시 처리 불가
* 명의자와 직계 존/비속과 형제, 자매만 변경 가능
* 구비서류
- 변경신청서, 개인정보활용동의서(양수인, 양도인 각각), 신분증 사본(양수인, 양도인 각각), 가족관계증명서 또는 등본(3개월 이내 발급), 양도인 인감증명서(양도인 직접 통화가능시 생략가능), 양도인 인감날인된 위임장(양도인 직접 통화가능시 생략가능)
■ 고객센터 이용안내
- 휴대폰에서 114(유료), 1533-7114(유료), 080-130-8282(무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출처 티플러스 (알뜰폰) 많이찾는 질문 https://www.tplusdirectmall.com/view/cstmrCnter/getFaqList.do
핸드폰 상에서 사용제한 → 수신제한 기능이 설정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신제한 기능이 설정되어 있다면 해제로 변경해 주시면 이후 정상수신 됩니다.
수신제한 기능이 설정되어 있지 않음에도 수신이 안 된다면 일시적인 현상일 수 있으므로 전원을 껐다가 켠 후 수신이 되는지 확인해 주시고, 그래도 수신이 안될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휴대폰에서 114(유료), 1533-7114(유료), 080-130-8282(무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tplus | 무선데이터(인터넷)접속이 안돼요 공통
1. 무선데이터(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상태인지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설정 > 데이터네트워크 > 활성화 )
2. 무선데이터차단서비스 부가서비스가 등록 되어있을 경우 데이터 이용 불가합니다.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3. 핸드폰의 일시적인 증상일수 있으므로 핸드폰 내 무선데이터 설정을 해제하셨다가 재설정하시고, 전원을 껐다가 켠 이후에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특정어플(ex, 카카오톡,네이버등)만 접속이 불가할 경우 해당 어플사 측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tplus | 가입을 위한 최소 연령이 어떻게 되나요 ? 공통
최소 만4세 이상부터 가입이 가능합니다.
tplus | 5G요금제를 사용 하려면 5G전용 유심이어야 하나요 ? LGU+
LTE유심과 5G유심 모두 5G요금제로 이용 가능합니다.
(단, 3G유심은 이용불가)
tplus | 기초연금수급자 통신요금 감면이 적용 되나요 ? LGU+
문의하신 부분은 통신3사(SK,KT,LG U+)의 높은 통신요금을 사용하는 고객님을 대상으로 한정되는 제도입니다.
안타깝게도 알뜰폰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저희 티플러스는 이전부터 통신3사 대비 더욱 저렴하고 다양한 요금제를 제공하고 있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tplus | 보유중인 중고 휴대폰으로 개통이 가능한가요 ? LGU+
고객님이 보유중인 중고 휴대폰, 자급제폰 개통이 가능합니다.
유심 장착후에도 인식이 불가할 경우 아래 방법으로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 유심 인식 불가시 해결방법
- LGU+ 유심을 휴대폰에 장착한 후 전원을 On/Off 반복 (3~4회)
- 이후 정상 인식 및 사용 가능 시 당사 유심을 장착하여 인식 후 사용
tplus | 명의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 공통
명의변경은 개통 후 3개월(93일) 이후 가능합니다. 변경시 양수인 명의로 유심재발급이 필요하며 유심비(일반 5,500원)가 개통 익월 요금에 합산 청구됩니다.
명의변경에 필요한 서류를 발송 후 양도인이 직접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처리 가능합니다.
* 요금 미납시 처리 불가
* 명의자와 직계 존/비속과 형제, 자매만 변경 가능
* 구비서류
- 변경신청서, 개인정보활용동의서(양수인, 양도인 각각), 신분증 사본(양수인, 양도인 각각), 가족관계증명서 또는 등본(3개월 이내 발급), 양도인 인감증명서(양도인 직접 통화가능시 생략가능), 양도인 인감날인된 위임장(양도인 직접 통화가능시 생략가능)
■ 고객센터 이용안내
- 휴대폰에서 114(유료), 1533-7114(유료), 080-130-8282(무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출처 티플러스 (알뜰폰) 많이찾는 질문 https://www.tplusdirectmall.com/view/cstmrCnter/get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