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plus | 셀프개통은 모든 통신사 지원 하나요? 공통
현재로서는 KT, SKT망 만 셀프개통이 가능합니다.
tplus | 셀프개통을 하려면 미리 준비해야 하는 게 있나요? 공통
1. 먼저 유심을 준비해주세요.
2. 본인인증에 필요한 신분증(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과 신용카드(또는 범용공인인증서)를 준비해 주세요.
3. 혹시, 번호이동으로 가입하시려는 고객님이시라면?
번호이동 가입 하시려면 아래 내용을 확인 해주세요. (모르시면 사용중인 통신사에 문의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 현재 사용중인 통신사명 및 요금납부방법와 정보 (지로 or 신용카드 or 계좌이체)
- '휴대폰 단말기' 또는 '유심 일련번호' 뒤 4자리
- 티플러스공유심을 가지고 있다면 유심도 같이 준비해주세요.
4. WiFi 환경 (이전통신사 해지 후 티플러스 개통하는 과정에서 데이터가 끊어져 셀프개통 오류 발생) 도 준비가 되어야합니다.
※ 이전 통신사에서 가입/명의변경 3개월 후에 셀프개통이 가능합니다.
tplus | 셀프개통에 실패 했다고 나와요 공통
본인확인 중 14일 이내 명의변경, 명의도용서비스 가입, 번호이동 중 이전통신사 요금미납, 사전동의 오류 등의 사유로 셀프개통 실패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빠른개통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번호이동 중 이전통신사가 해지된 상태로 개통에 실패하여 이용이 불가한 경우로 휴대폰을 껐다 켠 이후에도 안되면 셀프개통은 불가하므로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빠른개통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tplus | 셀프개통은 모든 통신사 지원 하나요? 공통
현재로서는 KT, SKT망 만 셀프개통이 가능합니다.
tplus | 셀프개통을 하려면 미리 준비해야 하는 게 있나요? 공통
1. 먼저 유심을 준비해주세요.
2. 본인인증에 필요한 신분증(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과 신용카드(또는 범용공인인증서)를 준비해 주세요.
3. 혹시, 번호이동으로 가입하시려는 고객님이시라면?
번호이동 가입 하시려면 아래 내용을 확인 해주세요. (모르시면 사용중인 통신사에 문의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 현재 사용중인 통신사명 및 요금납부방법와 정보 (지로 or 신용카드 or 계좌이체)
- '휴대폰 단말기' 또는 '유심 일련번호' 뒤 4자리
- 티플러스공유심을 가지고 있다면 유심도 같이 준비해주세요.
4. WiFi 환경 (이전통신사 해지 후 티플러스 개통하는 과정에서 데이터가 끊어져 셀프개통 오류 발생) 도 준비가 되어야합니다.
※ 이전 통신사에서 가입/명의변경 3개월 후에 셀프개통이 가능합니다.
tplus | 셀프개통에 실패 했다고 나와요 공통
본인확인 중 14일 이내 명의변경, 명의도용서비스 가입, 번호이동 중 이전통신사 요금미납, 사전동의 오류 등의 사유로 셀프개통 실패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빠른개통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번호이동 중 이전통신사가 해지된 상태로 개통에 실패하여 이용이 불가한 경우로 휴대폰을 껐다 켠 이후에도 안되면 셀프개통은 불가하므로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빠른개통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출처 티플러스 (알뜰폰) 많이찾는 질문 https://www.tplusdirectmall.com/view/cstmrCnter/getFaqList.do
현재로서는 KT, SKT망 만 셀프개통이 가능합니다.
tplus | 셀프개통을 하려면 미리 준비해야 하는 게 있나요? 공통
1. 먼저 유심을 준비해주세요.
2. 본인인증에 필요한 신분증(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과 신용카드(또는 범용공인인증서)를 준비해 주세요.
3. 혹시, 번호이동으로 가입하시려는 고객님이시라면?
번호이동 가입 하시려면 아래 내용을 확인 해주세요. (모르시면 사용중인 통신사에 문의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 현재 사용중인 통신사명 및 요금납부방법와 정보 (지로 or 신용카드 or 계좌이체)
- '휴대폰 단말기' 또는 '유심 일련번호' 뒤 4자리
- 티플러스공유심을 가지고 있다면 유심도 같이 준비해주세요.
4. WiFi 환경 (이전통신사 해지 후 티플러스 개통하는 과정에서 데이터가 끊어져 셀프개통 오류 발생) 도 준비가 되어야합니다.
※ 이전 통신사에서 가입/명의변경 3개월 후에 셀프개통이 가능합니다.
tplus | 셀프개통에 실패 했다고 나와요 공통
본인확인 중 14일 이내 명의변경, 명의도용서비스 가입, 번호이동 중 이전통신사 요금미납, 사전동의 오류 등의 사유로 셀프개통 실패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빠른개통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번호이동 중 이전통신사가 해지된 상태로 개통에 실패하여 이용이 불가한 경우로 휴대폰을 껐다 켠 이후에도 안되면 셀프개통은 불가하므로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빠른개통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tplus | 셀프개통은 모든 통신사 지원 하나요? 공통
현재로서는 KT, SKT망 만 셀프개통이 가능합니다.
tplus | 셀프개통을 하려면 미리 준비해야 하는 게 있나요? 공통
1. 먼저 유심을 준비해주세요.
2. 본인인증에 필요한 신분증(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과 신용카드(또는 범용공인인증서)를 준비해 주세요.
3. 혹시, 번호이동으로 가입하시려는 고객님이시라면?
번호이동 가입 하시려면 아래 내용을 확인 해주세요. (모르시면 사용중인 통신사에 문의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 현재 사용중인 통신사명 및 요금납부방법와 정보 (지로 or 신용카드 or 계좌이체)
- '휴대폰 단말기' 또는 '유심 일련번호' 뒤 4자리
- 티플러스공유심을 가지고 있다면 유심도 같이 준비해주세요.
4. WiFi 환경 (이전통신사 해지 후 티플러스 개통하는 과정에서 데이터가 끊어져 셀프개통 오류 발생) 도 준비가 되어야합니다.
※ 이전 통신사에서 가입/명의변경 3개월 후에 셀프개통이 가능합니다.
tplus | 셀프개통에 실패 했다고 나와요 공통
본인확인 중 14일 이내 명의변경, 명의도용서비스 가입, 번호이동 중 이전통신사 요금미납, 사전동의 오류 등의 사유로 셀프개통 실패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빠른개통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번호이동 중 이전통신사가 해지된 상태로 개통에 실패하여 이용이 불가한 경우로 휴대폰을 껐다 켠 이후에도 안되면 셀프개통은 불가하므로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빠른개통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출처 티플러스 (알뜰폰) 많이찾는 질문 https://www.tplusdirectmall.com/view/cstmrCnter/get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