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플러스 | 통신장애 손해배상 기준. KT

tplus | 통신장애 손해배상 기준. KT
통신장애 손해배상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구분    내용
적용기준   
•고객이 책임 없는 사유로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는 경우 그 뜻을 회사에 통지한 때
•회사가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는 상황을 안 시간
•상기 2 가지 중 빠른 시간을 기준으로 함
장애시간   
•3시간 이상 서비스 장애
•1개월 동안 누적 서비스 장애 6시간 초과
손해배상금   
•기본료와 부가사용료의 8배에 상당한 금액을 최저 기준
•고객의 청구에 의해 협의하여 손해 배상
기타    * 요금이 이중 차감된 경우 회사는 환불 또는 차액 전액을 통해 보상
그 외 KT망의 장애 발생시 KT의 통신장애 보상 기준에 따릅니다.
https://search.kt.com/?c=OLE000000&r=10&ch=USR000&q=%ED%86%B5%EC%8B%A0%EC%9E%A5%EC%95%A0






tplus | 셀프개통이 무엇인가요 ? 공통

셀프개통이란 개통안내전화(해피콜) 기다릴 필요 없이 원하는시간에 온라인에서 간단한 인증절차를 거친 후 직접 개통하는 서비스입니다. 언제 올지 모르는 해피콜 기다릴 필요 없이, 번호이동의 경우 언제 끊어질지 걱정할 필요 없이 내가 원하는 시간에 직접 개통하기 때문에 대기시간 없이 빠르고 쉽게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tplus | 야간이나 휴일에도 셀프개통이 가능한가요? 공통

- 신규가입 : 08시~22시
-번호이동 : 10시~20시 (일요일, 신정/설/추석 당일 제외)

당일 까지 셀프개통이 완료되지 못한 경우에는 자동취소됩니다. (신청을 원하시는 고객은 익일에 다시 신청해야 합니다.)



 


tplus | 셀프개통을 취소 하고 싶어요 ? 공통

셀프개통 후 당일 해지 또는 14일 이내 번호이동 철회가 가능한데,  이 경우 고객센터 (1877-9114 ) 로 연락 주셔서 별도 신청을 해 주셔야 합니다.





tplus | 번호이동 셀프개통도 가능 한가요? 공통
SKT망( eSim포함 )의 경우 신규가입만 셀프개통이 가능하고, KT망의 경우 신규가입 & 번호이동 모두 셀프 개통 가능 합니다.

번호이동으로 가입하시는 경우, 이전 통신사에 대한 정보 확인과 인증이 끝나야 개통이 가능합니다.
신청서 조회 후, 번호이동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번호이동 이전 통신사 인증방법>
1. 현재 이용중인 통신사이름과 휴대폰 번호 입력 후 번호이동 '동의요청'
  - 통신사명을 잘못 선택하거나, 휴대폰 번호를 오입력한 경우 번호이동 동의 관련 안내 문자가 발송되지 않으니, 동의요청 후
    문자가 오지 않는다면, 입력하신 정보를 확인하고 다시 시도해주세요.

2. '동의요청' 후 발송된 문자 안내에 따라 번호이동 동의 진행
 - 문자인증 : 수신된 문자의 URL로 접속하여 번호이동 동의
  - ARS인증 : ARS 번호로 전화를 걸어 안내에 따라 번호이동 동의

3. 현재 이용중인 통신사의 요금납부방법 또는 휴대폰일련번호 입력 후 '인증확인'
  - 신용카드 or 계좌이체로 자동납부 중이라면 납부중인 카드 or 계좌번호를 미리 확인해주세요.
  - 휴대폰일련번호를 통한 인증확인 시, 현재 이용중인 통신사에 등록된 휴대폰 일련번호와 상이하다면 인증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인증은 1일 7회까지만 가능하며 7회 실패 시 익일부터 재시도 가능합니다. (개통센터를 통해서도 익일부터 가능)  



출처 티플러스 (알뜰폰)    많이찾는 질문  https://www.tplusdirectmall.com/view/cstmrCnter/get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