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플러스 | LG U+ 데이터로밍 상한서비스는 무엇인가요 ? LGU+

tplus | LG U+ 데이터로밍 상한서비스는 무엇인가요 ? LGU+
데이터 로밍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상한을 적용하여 안심하고 데이터 로밍을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가입 및 이용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로밍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이용안내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533-7114(유료)
- LG U+ 로밍센터 : 02-3416-7010
- 해외 → 고객센터 문의전화 : +82-2-3416-7040(무료)
※ 국내(토/일/공휴일 휴무) : 09~18시, 해외 : 연중무휴 24시간 무료연결






tplus | LG U+ 로밍 고객센터 번호가 어떻게 되나요? LGU+

LG U+ 로밍 고객센터 번호는 02-3416-7010번 입니다.

■ 이용안내
- LG U+ 로밍센터 : 02-3416-7010
- 해외 → 고객센터 문의전화 : +82-2-3416-7040(무료)
※ 국내(토/일/공휴일 휴무) : 09~18시, 해외 : 연중무휴 24시간 무료연결





tplus | 유심(USIM)구매 후 불량인경우 교체가 가능한가요? 공통

유심구매 후 개통일로부터 1년 이내 유심불량인 경우는 무상으로 교체가 가능합니다.
 - 개통 ~ 14일 이내 : 대리점에서 교환 가능
 - 개통 15일 ~ 1년 이내 : 콜센터 (휴대폰에서 국번 없이 114 ) 로 요청하여 택배 수령

 ※ 택배를 통해 수령후 콜센터 (휴대폰에서 국번 없이 11 ) 로 전화 주시면 유심 등록 후 이용 가능 합니다.
 ※ 사용하신지 1년이 경과 된 경우는 사용 과정에서 USIM이 훼손 될 수 있는 점을 감안하여 유상으로 구매하여 교체 하셔야 합니다.

■ USIM 교체 대상 (참고)
개통 완료 된 USIM이 정상 사용 불가하여 단말기 화면에 'USIM 없음' 등의 알림이 표기 되는 경우입니다.
단, 정상 사용 불가나 'USIM 없음' 알림은 일시적인 접촉 불량일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증상이 발생하는 경우 단말기를 전원 재부팅과 USIM 재장착 진행 하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정확한 증상 확인을 위해 1차적으로 단말기 전원 재부팅하여 USIM 재장착을 해 보시기를 권해 드리겠습니다. 또한 이 때 USIM
금속면을 고무지우개로 닦고 재장착 하시는 경우 USIM에 생성 된 먼지나 기름막 등의 이물질이 제거되어 증상을 간단히 해결 할 수
있는 점도 참고 부탁드립니다.
1차적인 방법을 진행 하셨으나 사용 불가 증상이 계속되는 경우 본인께서 고객센터(114)로 연락 주시면 전산 처리를 통해 증상 해결 또는 USIM A/S 진행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휴대폰에서 114(유료), 1533-7114(유료), 080-130-8282(무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tplus | 휴대폰 단말기 고장 시에는 사용하는 단말기의 제조사로 문의 또는 A/S센터로 방문해주셔야 합니다. 공통

[제조사 고객센터]
- LG전자 :1544-7777
- 삼성전자 : 1588-3366
- 애플 : 080-333-4000
- 팬택(베가) : 1588-9111
- 화웨이 : 080-808-8888
- 카시오 : 1644-1667
- 위자드랩(카카오 워치) : 1544-3703
- KT M&S : 1599-1090
- 동부대우전자서비스 : 1588-5729
- 블랙베리 : 1800-7280
- 샤오미폰(아이나비) : 1577-424



출처 티플러스 (알뜰폰)    많이찾는 질문  https://www.tplusdirectmall.com/view/cstmrCnter/getFaqList.d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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