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플러스 | 티플러스 LGU+망은 어떤 단말기로 이용 할 수 있나요 ? LGU+

tplus | 티플러스 LGU+망은 어떤 단말기로 이용 할 수 있나요 ? LGU+
멀티캐리어가 지원되는 단말기라면 이용 가능하며,
보유 중이신 휴대폰의 멀티캐리어 지원 여부는 제조사에 문의하시면 보다 정확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멀티캐리어 지원 단말기 기준]
- LG/삼성전자: SKT/KT 휴대폰 : 14년 8월 이후출시된 LTE 휴대폰 (갤럭시S5, 갤럭시노트4, AKA 이후출시 휴대폰),갤럭시는 S6, 노트4 부터 타사단말 호환가능
- 애플 : 아이폰6 이후 출시된 모든 단말기
- 팬텍 : IM-100K, IM-100S만 가능
- 샤오미 : 2018.8월 이후 출시 단말/ 포코폰(F1) 이후 모델
- 해외 단말 : 해외 단말기의 경우 LTE Band 5 (850Mhz), LTE Band1 (2.1Ghz), LTE Band7 (2.6Ghz) 주파수 대역을 지원하는 단말기만 사용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 SKT/KT/LGU+ 각 통신사에 등록된 단말 중 개통 이력이 없는 경우 해당 통신사에서 개통 이력을 생성하신 후 이용 가능합니다.






tplus | 유심(USIM)을 재발급 받으려면 어떻게 하나요 ? 공통

USIM 카드 재발급은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명의자 본인요청으로 가능하며(개인고객/성인기준 유심을 택배로 발송해드립니다. (유심비용 : 5,500원)
유심수령 후 고객센터로 유심변경 등록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휴대폰에서 114(유료), 1533-7114(유료), 080-130-8282(무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 휴대폰을 바꿨는데, 기존 사용 했던 유심이 맞지 않는 경우 또는 USIM카드 고장인 경우 모두 재발급 신청을 해 주시면 됩니다.





tplus | 전화걸기는 가능한데 통화/문자 수신이 안되는데 어떻게 하나요? LGU+
아래와 같은 경우 통화/문자 받기가 안 될 수 있습니다.
1. 14년 7월 이전 출고된 SKT, KT 휴대폰에 유심을 장착하여 사용
2. 일반 유심을 임의로 변경하여 나노유심 장착 휴대폰에 장착하여 사용
두가지 경우에 해당하지 않는데 통화/문자 받기가 불가능한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휴대폰에서 114(유료), 1533-7114(유료), 080-130-8282(무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tplus | U+ZONE 사용이 가능한가요? U+zone 이용 가능한 요금제가 따로 있나요 ? LGU+

LGU+망 요금제를 사용하시는 고객님은 LGU+ 와이파이 공유기가 있는 전국 어디서나 연결 가능합니다.
별도 가입없이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 단, 요금제 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와이파이 연결화면의 사용가능한 네트워크 목록 중 U+zone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아래와 같은 경우는 이용 하실 수 없습니다.

- 노트북
- 단말자체에서 U+zone의 인증방식인 802.1xPEAP 인증을 지원하지 않는 경우
  예) 802.1xPEAP 미지원 피쳐폰





tplus | 기본제공 데이터 다 쓰고난 후 속도제한으로 무제한 사용할수 있는 서비스가 있나요? LGU+

데이터안심옵션' 부가서비스가 있습니다.
데이터안심옵션은 기본제공 데이터가 모두 소진된 후 추가과금 없이 제한속도 400Kbps로 무제한 이용가능합니다.
월 5,000원(5,500원)으로 이용되는 유료 부가서비스 입니다.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휴대폰에서 114(유료), 1533-7114(유료), 080-130-8282(무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 전산에 보이나, 약관 등록 부가서비스에 없었음 , 전산상 개인 / 법인 모두 등록 가능



출처 티플러스 (알뜰폰)    많이찾는 질문  https://www.tplusdirectmall.com/view/cstmrCnter/get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