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plus | 청구서 수령방법을 변경할수 있나요? LGU+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서 청구서 수령 방법을 우편 / 이메일 / 문자메시지 중 선택하여 변경이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휴대폰에서 114(유료), 1533-7114(유료), 080-130-8282(무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tplus | 휴대폰을 잠시 정지 했으면 합니다. 일시정지에 대해 알려 주세요 LGU+
일시정지는 연2회, 최대180일간 가능합니다.
일시정지 시 정지 기본료는 월 4,400원(VAT 포함)이며,
일시정지는고객센터를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휴대폰에서 114(유료), 1533-7114(유료), 080-130-8282(무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tplus | 5G요금제에 가입된 유심칩을 LTE폰에 장착 시 5G망 및 5G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LGU+
5G요금제에 가입된 유심칩을 LTE폰에 장착 시, 5G망 및 5G 서비스 이용이 불가하며, LTE망으로 사용됩니다.
5G요금제의 원활한 사용을 위해서는 5G폰으로 이용하셔야 합니다.
tplus | 기기변경 시 요금제도 같이 변경해야 하나요? LGU+
고객님께서 기존에 사용하시던 LTE→LTE로 변경 시 요금제를 그대로 선택하셔도 상관없습니다.
(단, 정책기변시 유심요금제 유지불가)
다만, 기존에 사용하던 요금제가 이미 가입종료된 상품인 경우 기기변경 시 그대로 이용이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tplus | 미닙요금으로 인해 정지된 상태입니다. 요금 납부하면 바로 이용이 가능한가요? LGU+
미납요금을 납부하면 서비스를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은행계좌 자동이체 또는 신용카드 자동결제를 통해 납부했다면 평일 기준 2일 정도가 지나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tplus | 아이폰에서 영상통화가 가능한가요? 공통
아이폰도 영상통화가 가능합니다.
단, Face Time(페이스 타임) 기능을 이용하여 Apple 제품끼리만(일부 모델 제외) 영상통화가 가능하며, 타 단말과의 영상통화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tplus | 음성사서함 비밀번호를 잊어버렸는데 알수 있나요? LGU+
현재 등록되어 있는 음성사서함의 비밀번호는 확인이 어렵습니다.
단, 음성사서함의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초기화(휴대폰 번호 뒷자리 4자리로 변경)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휴대폰에서 114(유료), 1533-7114(유료), 080-130-8282(무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출처 티플러스 (알뜰폰) 많이찾는 질문 https://www.tplusdirectmall.com/view/cstmrCnter/getFaqList.do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서 청구서 수령 방법을 우편 / 이메일 / 문자메시지 중 선택하여 변경이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휴대폰에서 114(유료), 1533-7114(유료), 080-130-8282(무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tplus | 휴대폰을 잠시 정지 했으면 합니다. 일시정지에 대해 알려 주세요 LGU+
일시정지는 연2회, 최대180일간 가능합니다.
일시정지 시 정지 기본료는 월 4,400원(VAT 포함)이며,
일시정지는고객센터를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휴대폰에서 114(유료), 1533-7114(유료), 080-130-8282(무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tplus | 5G요금제에 가입된 유심칩을 LTE폰에 장착 시 5G망 및 5G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LGU+
5G요금제에 가입된 유심칩을 LTE폰에 장착 시, 5G망 및 5G 서비스 이용이 불가하며, LTE망으로 사용됩니다.
5G요금제의 원활한 사용을 위해서는 5G폰으로 이용하셔야 합니다.
tplus | 기기변경 시 요금제도 같이 변경해야 하나요? LGU+
고객님께서 기존에 사용하시던 LTE→LTE로 변경 시 요금제를 그대로 선택하셔도 상관없습니다.
(단, 정책기변시 유심요금제 유지불가)
다만, 기존에 사용하던 요금제가 이미 가입종료된 상품인 경우 기기변경 시 그대로 이용이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tplus | 미닙요금으로 인해 정지된 상태입니다. 요금 납부하면 바로 이용이 가능한가요? LGU+
미납요금을 납부하면 서비스를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은행계좌 자동이체 또는 신용카드 자동결제를 통해 납부했다면 평일 기준 2일 정도가 지나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tplus | 아이폰에서 영상통화가 가능한가요? 공통
아이폰도 영상통화가 가능합니다.
단, Face Time(페이스 타임) 기능을 이용하여 Apple 제품끼리만(일부 모델 제외) 영상통화가 가능하며, 타 단말과의 영상통화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tplus | 음성사서함 비밀번호를 잊어버렸는데 알수 있나요? LGU+
현재 등록되어 있는 음성사서함의 비밀번호는 확인이 어렵습니다.
단, 음성사서함의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초기화(휴대폰 번호 뒷자리 4자리로 변경)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휴대폰에서 114(유료), 1533-7114(유료), 080-130-8282(무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출처 티플러스 (알뜰폰) 많이찾는 질문 https://www.tplusdirectmall.com/view/cstmrCnter/get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