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무드등] 스피커 볼륨은 어떻게 조절하나요?
U+스마트홈 앱의 무드등 상세화면에서 음량을 바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또는 기기 밑면의 볼륨조절 버튼을 눌러 스피커 음량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맘카 미니] 타사 AP를 쓰고 있는데 CCTV가 불안정합니다.
맘카는 LG유플러스의 와이파이 공유기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맘카는 와이파이에 따라 그 성능이 결정되기 때문에 타사 공유기를 사용하시는 경우 품질이 보장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결제수단] 신한카드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결제 수단을 신한카드로 선택하시고 결제 화면에서 마이신한포인트 사용에 체크해주시면 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멀티탭] 전기 사용량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현재 전기사용량 메뉴에서 일평균, 현재, 전일 누적 사용량을 확인할 수 있으며, 향후 월별, 일별 전기사용량 등 더 자세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결제수단] 포인트파크 할인권은 사용 한도가 있나요?
1회 구매 시 최대 5개까지 적용할 수 있으며 결제 금액을 초과하여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설치/개통/AS] 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 서비스를 개통하는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신청서 작성완료 후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에서 가입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이후 개통센터에서 개통일정 확인 전화 후 개통기사님이 고객님의 댁내에 방문해서 서비스 설치, 개통 작업을 해드립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결제수단] 신한카드 포인트로 결제하고 다른 카드로 결제가 가능한가요?
아니요, 결제 수단을 신한카드로 선택하신 경우에만 마이신한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무드등] 와이파이가 변경된 경우 어떻게 하나요?
스마트홈 앱에서 무드등 기기를 해제한 다음, 다시 연결해 주세요.
기기를 해제하기 위해서는 스마트홈 앱의 오른쪽 상단 메뉴에서 '우리집 관리' 를 선택하여 '기기 해제' 를 선택해 주세요.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