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ING [다운로드] 기존에 다운로드했던 개별구매 영화가 안보여요.
AOS/iOS v9.1.0 업데이트로 다운로드 기능이 개편되었습니다.
기존에 모바일/태블릿 기기에 다운로드하셨던 영화 콘텐츠가 있으신 경우 아래와 같이 재다운로드 하신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기존 다운로드 소장 영화 재다운로드 안내
- 모바일/태블릿 티빙 앱 실행 - 앱 하단 [다운로드] 메뉴 진입하여 기존 다운로드 소장 영화 리스트 확인
- 각 영화 콘텐츠 우측 버튼 클릭하여 [다운로드 다시 시작]
- 재다운로드 완료 후 지속 시청
* 기존 다운로드 소장한 영화의 다운로드 가능 기간이 만료된 경우 재다운로드는 1회만 가능합니다.
* 다운로드 가능 기간이 만료된 영화를 재다운로드 완료 후 삭제하시면 더이상 재다운로드 하실 수 없습니다.
TVING [결제] 휴대폰 결제로 이용권을 구매할 수 없나요?
2023년 10월 4일 휴대폰 결제의 이용이 종료되었습니다.
티빙 PC 및 모바일웹에서 이용권 신규 구매 시 더 이상 휴대폰 결제로 구매는 어려우시며, 신용카드, 간편결제 (네이버페이/카카오페이) 등의 결제수단을 이용하여 구매가 필요합니다.
단, 기존에 휴대폰 결제로 정기결제중이신 경우, 정기결제를 중단하시기 전까지 휴대폰 결제로 지속 정기결제 유지가 가능합니다.
TVING [결제] 휴대폰 결제로 정기 결제 중인데, 어떻게 되나요?
기존에 PC 및 모바일 웹에서 휴대폰 결제로 티빙 이용권을 구매하여 정기 결제 중이신 경우, 정기 결제를 중단하시기 전까지 휴대폰 결제로 지속 정기 결제 유지가 가능합니다.
단, 정기 결제가 중단되거나 이용권 변경을 하시는 경우 더 이상 휴대폰 결제를 이용하실 수 없으며, 신용카드, 간편결제 (네이버페이/카카오페이) 등의 결제수단 이용이 필요합니다.
TVING [결제] 휴대폰 결제로 이용 중 통신사를 변경했어요.
2023년 10월 4일 휴대폰 결제의 이용이 종료되었습니다.
통신사를 변경하신 경우 결제수단 변경 시 신용카드로 결제수단 변경이 필요합니다.
정기결제가 중단되어 이용권을 신규 구매하시는 경우 신용카드 또는 간편결제 (네이버페이/카카오페이)로 구매 가능하신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TVING [로그인] 이용권이 있는 계정이 무엇인지 찾고 싶어요.
유료 가입한 계정을 찾고 싶을 때, 아래 방법으로 계정을 찾으신 후 계정 유형을 선택하여 로그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용 계정 확인 방법
① 티빙 WEB/APP 접속
② [티빙 시작하기] 버튼 클릭
③ 가장 하단 [아이디 찾기] 클릭
④ 본인인증으로 찾기 → [본인인증하기] 클릭
⑤ 가입한 계정 ID들 안내
⑥ 계정 ID 옆 (유료)로 표기된 계정으로 로그인
※ 이메일로 찾기 시 확인되지 않으니, 반드시 본인인증으로 찾기로 이용 계정 확인해주세요.
※ SNS 회원은 해당 SNS 아이디가 아닌 티빙 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을 알려드립니다.
※ 본인인증이 완료된 계정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 네이버플러스멤버십 이용권 계정은 본인인증찾기로 확인되지 않습니다.
보다 자세한 확인이 필요한 경우, [1:1 게시판 문의] 또는 [tving@cj.net]로 문의해 주시면 가입하신 계정 확인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출처: TVING
FAQ: https://www.tving.com/help/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