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결제] 애플/구글 인앱결제 후 이용권 확인이 안돼요

TVING [결제] 애플/구글 인앱결제 후 이용권 확인이 안돼요
애플/구글 인앱결제 후 이용권 구매내역이 표시되지 않는 경우 아래와 같이 조치해 보세요.

■ 애플/구글 인앱결제 이용권 구매 내역 복원 방법
① 티빙 APP 로그인
② 우측 상단 [프로필 아이콘] 클릭
③ [이용권] 클릭 후 이용권 페이지 하단 [구매 내역 복원] 버튼 클릭
④ [나의 이용권] 메뉴에서 사용중인 이용권 재확인

복원 시도 후에도 확인되지 않으실 경우 애플/구글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주세요.

① 애플 고객센터: 애플 앱스토어>고객지원>도움받기>문의하기
② 구글 고객센터: 구글 플레이 스토어>도움말>문의하기




TVING [해지] 정기결제 해지가 무엇인가요?
정기결제 해지란 티빙에서 구독중인 이용권의 정기 자동 결제를 중단하는 것을 말합니다.
정기결제 해지 시 다음 회차부터 결제가 중단되며, 현재 이용중인 회차는 이용권 만료일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정기결제 해지는 아래의 방법으로 신청 가능하시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정기결제 해지 방법
- PC WEB : www.tving.com > 로그인 > MY > 나의 이용권 > 이용권 클릭 > ‘변경/해지’ 버튼 클릭하여 해지
- Mobile APP : TVING APP > 로그인 > MY > 나의 이용권 > 이용권 클릭 > ‘정기결제 해지하기’ 버튼 클릭하여 해지
* 구글/애플 인앱결제로 구독하신 이용권은 각 스토어로 구독취소 신청하셔야 구독해지가 가능합니다.
* 네이버/통신사 등 제휴처 상품을 이용 중인 경우 각 제휴처로 문의가 필요합니다.





TVING [해지/환불] 중도 해지가 무엇인가요?

중도 해지란 티빙에서 구독한 이용권의 이용을 중단하고 즉시 해지하는 것을 말합니다.
이용권 중도 해지 시, 이용권 이용이 즉시 중단되고 이용권도 즉시 해지되며, 이용 중인 회차의 미사용 기간에 대한 금액이 환불됩니다.
중도 해지는 아래의 방법으로 신청 가능하시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중도 해지 방법
- PC WEB : www.tving.com > 로그인 > 고객센터 > 고객문의 > 문의 유형 [환불/해지 신청] 선택하여 접수
- Mobile APP : TVING APP > 로그인 > MY > 고객센터 > 1:1 문의 > 문의 유형 [환불/해지 신청] 선택하여 접수
* 이용권 구매 후 7일이 경과하거나, 이용권의 시청 내역이 있는 경우에는 사용일 수만큼 차감(일할 계산) 후 환불됩니다.
  (단, 연간 이용권의 경우는 할인 구매가가 아닌 12개월 정가 기준으로 차감됩니다)
* 네이버/통신사 등 제휴처 상품을 이용중인 경우 각 제휴처의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TVING [해지/환불] 청약 철회가 무엇인가요?
청약 철회란 티빙 이용권 구매 후 사용내역이 없는 경우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 청약을 철회하고 결제 취소 또는 전액 환불하는 것을 말합니다.
청약철회가 필요하신 경우 아래의 방법으로 신청 가능하시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청약 철회 방법
- PC WEB : www.tving.com > 로그인 > 고객센터 > 고객문의 > 문의 유형 [환불/해지 신청] 선택하여 접수
- Mobile APP : TVING APP > 로그인 > MY > 고객센터 > 1:1 문의 > 문의 유형 [환불/해지 신청] 선택하여 접수
* 구글/애플 인앱결제로 구독하신 이용권은 각 스토어 고객센터로 환불 신청이 필요합니다.
* 네이버/통신사 등 제휴처 상품을 이용 중인 경우 각 제휴처로 문의가 필요합니다.


출처:  TVING
FAQ: https://www.tving.com/help/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