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상품후기] 상품후기(상품평)는 누구나 작성이 가능한가요?
상품후기(상품평)는 해당 상품을 실제로 구매한 고객님만 작성할 수 있으며, 일부 상품은 상품후기(상품평) 기능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쿠팡 [회원정보] 본인 명의의 휴대폰 인증이 안되는 경우가 있나요?
네, 다음의 경우엔 휴대폰 인증을 할 수 없습니다.
본인 명의 인증이 불가능한 기기(휴대폰)
• 선불 휴대폰
본인 인증이 불가능한 경우
• 분실 또는 일시 정지 상태(이용자의 요청 또는 미납 등)
• 법인 명의로 개통한 경우
• 이동 통신사에 미 등록된 휴대폰(해지 또는 미개통 등)
쿠팡 [회원정보] 아이디(이메일) 변경 인증메일이 오지 않았어요.
각 이메일 서비스에 따라 메일 도착시간이 조금 지연될 수 있습니다. 계속 이메일이 도착하지 않을 경우 스팸메일함을 확인해 보시고, 아래의 쿠팡 메일 주소가 수신 차단되어 있는지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noreply@coupang.com
noreply@e.coupang.com
인증 메일 재전송하기
① 마이쿠팡 [회원정보 수정]으로 이동하여 비밀번호 입력
② 아이디(이메일) 변경/수정 클릭
③ 빈칸에 변경할 이메일 주소를 입력한 후 [인증메일 전송] 클릭
쿠팡 [회원가입] 제 명의로 가입된 휴대폰 번호가 없는데 다른 사람의 휴대폰 번호를 사용해도 되나요?
네, 다른 사람의 휴대폰 번호로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휴대폰 번호 명의자 정보로 본인 인증을 성공해야 하며,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구매 및 취소정보, 티켓번호, 주요 서비스 정책 변경 등의 중요한 정보를 안내해 드리므로 최대한 가입자 본인 명의의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정기배송, 성인용품구매 등 일부 서비스는 인증된 본인에 한하여 제공되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쿠팡 [회원가입] 외국인도 회원 가입을 할 수 있나요?
네, 국내에 거주하는 외국인은 쿠팡 회원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단, 주문과 관련된 주요 정보 안내를 위해 휴대폰 인증이 필요하며, 휴대폰 인증 불가 시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쿠팡 [추천배지] 쿠팡추천 배지의 기준이 무엇인가요?
쿠팡은 고객 선호도, 구매 관련 이력, 상품의 특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고객이 선호할 가능성이 높은 상품을 추천합니다.
• 고객 선호도 : 상품에 대한 고객 평가 등
• 구매 관련 이력 : 상품과 관련된 고객의 구매 활동 등
• 상품의 특성 : 새 상품 여부, 재고 유무 등
이 밖에 ‘쿠팡추천’에는 고객의 편의 및 만족도 향상을 위한 추가적인 요소가 수시로 반영될 수 있습니다.
출처: 쿠팡
FAQ: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