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pang [회원정보] 쿠팡에서 주문한 것이 없는데 결제됐다는 문자를 받았어요.

쿠팡 [회원정보] 쿠팡에서 주문한 것이 없는데 결제됐다는 문자를 받았어요.

쿠팡에서는 회원가입을 해야만 주문 및 결제가 가능합니다. 만약 주문한 것이 없는데 카드사 또는 은행에서 결제되었다는 문자를 받았다면 아래의 사항에 해당하는지 먼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 쿠팡 아이디를 가족 등 지인과 함께 사용하는 경우

 

• 상품 주문 시 '원터치 결제' 또는 '밀어서 결제하기'로 결제한 경우

 

• 이전에 신청한 정기배송 상품이 자동으로 결제된 경우

 

• 와우 멤버십 월회비가 자동으로 결제된 경우

 

• 쿠팡이츠에서 주문한 경우

 

• 쿠팡플레이에서 개별 구매 콘텐츠를 결제한 경우

 

위 사항을 모두 확인했음에도 주문 및 결제 내역이 확인되지 않는다면, 카드사 승인번호와 문자 수신 내역을 확인하여 쿠팡 고객센터(1577-7011)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쿠팡 [상품문의] 상품문의 작성 후 수정 또는 삭제가 가능한가요?

상품문의 페이지에서 본인이 작성한 문의 글을 선택하면 [삭제] 버튼이 보입니다. 이 버튼을 선택하여 직접 삭제할 수 있습니다. 수정 기능은 제공되지 않으므로 수정이 필요한 경우 삭제 후 다시 문의 글을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방송통신위원회의 『인터넷 자기게시물 접근배제요청권 가이드라인』에 따라 이용자 본인이 인터넷상 게시한 게시물에 대해 타인의 접근 배제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직접 삭제 처리가 어려우신 경우 또는 탈퇴 후 문의 내역 삭제가 필요하신 경우에는 쿠팡 고객센터(1577-7011)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쿠팡 [회원정보] 다른 사람의 이름으로 쿠팡에서 메일이 오고 있어요.

쿠팡에서는 회원정보에 등록되어 있는 이메일 주소(아이디)로 메일을 발송합니다. 

간혹 영문이나 숫자 한자리가 다른 이메일 계정을 사용하는 다른 회원이 실수로 이메일 주소를 잘못 입력하면, 타인의 이름으로 메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고객님의 이메일 주소를 확인한 후 쿠팡 고객센터(1577-7011)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쿠팡 [회원가입] 인증된 아이디가 이미 존재한다고 나옵니다.

본인 인증 시 ‘회원님 명의로 인증된 아이디가 이미 존재합니다.’라는 안내가 나오면, 고객님 정보로 이미 가입된 다른 아이디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로그아웃 후 기존 아이디를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기존 아이디가 기억나지 않는다면 아래의 경로를 통해 통신사 본인 인증 후 아이디를 찾을 수 있습니다.

 

 

아이디 찾기

① 로그인 → 아이디(이메일) 찾기 → 본인 확인(인증) 후 찾기

 

② 통신사 본인 인증 후 아이디 확인

 

 

 

쿠팡 [상품문의] 상품문의 후 답변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상품문의에 대한 답변은 아래의 경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문의내역 확인하기

• 모바일 앱 : 마이쿠팡 → 고객센터 → 문의내역

 

• PC : 마이쿠팡 → MY 활동 → 문의내역 확인

 

 

출처: 쿠팡

FAQ: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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