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pang [주문확인] 상품 주문 상태에 대해 단계별로 알려주세요.

쿠팡 [주문확인] 상품 주문 상태에 대해 단계별로 알려주세요.

쿠팡의 주문 상태 값은 아래와 같이 배송상품과 티켓상품으로 구분됩니다. 

 
배송상품

① 결제완료 : 주문과 결제가 정상적으로 완료된 상태 

② 상품준비중 : 판매자가 상품을 확인하고 상품을 발송하기 위해 준비하는 상태 

③ 배송시작 : 상품의 포장이 완료되어 택배사로 인계된 상태 

④ 배송중 : 상품의 택배사 출발부터 고객에게 배송 중인 상태 

⑤ 배송완료 : 상품이 고객님께 배달 완료된 상태

 

티켓상품 (여행, 레저, 문화)

① 미사용 : 구매 후 티켓을 아직 사용하지 않은 상태 

② 사용완료 : 티켓 사용이 완료된 상태 

③ 유효기간만료 : 티켓을 사용할 수 있는 기간이 만료되어 티켓을 사용할 수 없는 상태 





[주문] 주문하지 않은 상품을 받았는데 누가 주문한지 알 수 있나요?

배송출발 또는 배송완료 안내 문자를 받은 경우, 문자에서 주문자의 이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해당 주문자가 누구인지 모르거나 안내 문자를 받지 못했다면 운송장에 기재된 주문번호(주문번호 확인 불가 시 운송장 번호)를 확인하여 쿠팡 고객센터(1577-7011)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의 정상 배송 확인 및 주문자와 연락을 통해 주문자 확인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장바구니] 로켓배송 상품을 결제하려는데 X,XXX원을 추가해야 주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와우 멤버십 회원이 아닌 경우, 로켓배송 구매 가능 조건인 19,800원이 충족되어야 주문이 가능합니다. 구매 가능 조건 금액이 부족하다면 장바구니에 추가로 필요한 [로켓배송] 상품을 담아 조건 충족 후 한 번에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나중결제] 나중결제 할부 서비스를 갑자기 이용할 수 없어요.
2022년 10월 1일부로 나중결제 할부 서비스가 중단되었습니다. 일시불은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추후 더 좋은 서비스로 만나 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상품페이지] 주문한 상품의 상품 페이지가 사라졌어요.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의 상품 페이지를 다시 확인했을 때 “상품을 찾을 수 없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나오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주문 후 상품 판매가 종료되어 더 이상 제공되지 않는 경우
• 입력한 주소(URL)가 정확하지 않은 경우

 

1) 아직 상품을 받기 전에 상품 페이지가 사라졌다면?
우선 배송 예정일까지 기다려 주세요. 상품 페이지는 삭제되었더라도 고객님의 주문은 접수되었으므로 확인 후 예정된 일정에 따라 출고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배송 일정은 마이쿠팡을 확인해 주세요.

 

배송현황 확인하기
마이쿠팡 → 주문목록 → 상품선택 → 배송조회

 

※ 판매자 배송 상품의 경우, 마이쿠팡에서 배송 정보가 확인되지 않는다면 판매자명을 클릭(터치)하여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해 주세요.

 

2) 예전에 구매한 상품의 페이지가 사라졌다면?
이 경우 해당 상품의 판매가 종료되어 재구매가 어려운 상황일 수 있습니다. 비슷한 상품을 찾고 싶으시다면, 쿠팡 검색창에 관련 키워드를 입력해 보세요. 다양한 유사 상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쿠팡
자주하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