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plus | 티플러스 LGU+망 은행 자동이체 출금일 변경이 가능 한가요 ? LGU+
은행 자동이체 정규 출금일은 매월 15/18/22/26 입니다. (주말.공휴일인 경우 다음날 출금됩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최초 출금일 변경 가능합니다.
[LGU+망]
- 은행 자동이체인 경우 : 매월 15일(기본), 18일, 22일, 26일 인출됩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휴대폰에서 114(유료), 1533-7114(유료), 080-130-8282(무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tplus | 티플러스 LGU+ 망 신용카드 자동이체 승인일자 변경이 가능한가요 ? LGU+
카드 자동이체 정규 출금일은 매월 1차 매월 9일, 2차 1차+3영업일, 3차 2차+3영업일 입니다.(주말.공휴일인 경우 다음날 출금됩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최초 출금일 변경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휴대폰에서 114(유료), 1533-7114(유료), 080-130-8282(무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tplus | 납부계좌를 다른 사람 명의의 계좌로 변경 할 수 있나요 ? LGU+
신용카드 자동이체 및 은행 자동이체를 다른 사람 명의의 납부 방법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납부자 변경 방법>
- 변경 납입자 정보 확인을 위해 명의자 및 납부자 모두 통화 필수
- 변경 완료 후 결과 문자메시지(SMS) 발송됨
- 법인대표자 : 법인 대표자 신분증 인증, 법인 사업자 등록증 사본
- 법인 대리인 요청 시 : 법인 대리인 신분증 인증, 법인 사업자 등록증 사본, 법인 인감날인위임장 및 인감증명서
- 미성년자 예금주 등록 시 : 본인계좌로 등록 시 본인여부 확인 후 가능
tplus | 연체료 부과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 LGU+
당월 청구요금을 당월 말일(납기일)까지 납부하지 않은경우 연체료가 부과됩니다.
- 연체료 : 미납요금의 2 %
- 연체료 청구 : 다음달 요금청구서에 포함 청구됩니다.
(단, 소액결제대금의 경우 각 전자결제 대행업체의 연체료 부과정책에 따름)
tplus | 티플러스 LGU+ 망을 사용 하는데, 신용카드로 자동이체가 되었는데 , 요금이 왜 결제 되지않나요? LGU+
자동이체로 요금결제가 되지 않았다면, 먼저 해당 카드에 변경내용이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신용카드 자동이체 결제가 되지 않는 경우>
① 고객님의 신용카드를 분실 하신 후 재발급 받은 경우
② 고객님의 신용카드를 분실 신고하신 후 카드를 찾아 취소하신 경우
③ 고객님의 신용카드의 유효기간이 지나 재발급 받은 경우
④ 등록하신 신용카드가 선불카드인 경우
tplus | LGU+ 납기일은 어떻게되나요 ? LGU+
요금 납기일(납부기한)은 해당 청구월의 말일까지입니다.
tplus | 언락폰이란 무엇인가요? 공통
언락폰이란 국가 (country lock)와 통신사 (carrier lock)를 제한하지 않는 휴대폰입니다.
일반적으로 휴대폰은 Lock이 적용되어 있으나, 최근에는 대부분 언락폰(Unlock)으로 출시되고 있습니다.
만약 보유하고 계신 휴대폰에 Lock이 걸려있다면 제조사 및 통신사를 통해 Lock을 해제하셔야 합니다.
출처 티플러스 (알뜰폰) 많이찾는 질문 https://www.tplusdirectmall.com/view/cstmrCnter/getFaqList.do
은행 자동이체 정규 출금일은 매월 15/18/22/26 입니다. (주말.공휴일인 경우 다음날 출금됩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최초 출금일 변경 가능합니다.
[LGU+망]
- 은행 자동이체인 경우 : 매월 15일(기본), 18일, 22일, 26일 인출됩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휴대폰에서 114(유료), 1533-7114(유료), 080-130-8282(무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tplus | 티플러스 LGU+ 망 신용카드 자동이체 승인일자 변경이 가능한가요 ? LGU+
카드 자동이체 정규 출금일은 매월 1차 매월 9일, 2차 1차+3영업일, 3차 2차+3영업일 입니다.(주말.공휴일인 경우 다음날 출금됩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최초 출금일 변경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휴대폰에서 114(유료), 1533-7114(유료), 080-130-8282(무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tplus | 납부계좌를 다른 사람 명의의 계좌로 변경 할 수 있나요 ? LGU+
신용카드 자동이체 및 은행 자동이체를 다른 사람 명의의 납부 방법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납부자 변경 방법>
- 변경 납입자 정보 확인을 위해 명의자 및 납부자 모두 통화 필수
- 변경 완료 후 결과 문자메시지(SMS) 발송됨
- 법인대표자 : 법인 대표자 신분증 인증, 법인 사업자 등록증 사본
- 법인 대리인 요청 시 : 법인 대리인 신분증 인증, 법인 사업자 등록증 사본, 법인 인감날인위임장 및 인감증명서
- 미성년자 예금주 등록 시 : 본인계좌로 등록 시 본인여부 확인 후 가능
tplus | 연체료 부과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 LGU+
당월 청구요금을 당월 말일(납기일)까지 납부하지 않은경우 연체료가 부과됩니다.
- 연체료 : 미납요금의 2 %
- 연체료 청구 : 다음달 요금청구서에 포함 청구됩니다.
(단, 소액결제대금의 경우 각 전자결제 대행업체의 연체료 부과정책에 따름)
tplus | 티플러스 LGU+ 망을 사용 하는데, 신용카드로 자동이체가 되었는데 , 요금이 왜 결제 되지않나요? LGU+
자동이체로 요금결제가 되지 않았다면, 먼저 해당 카드에 변경내용이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신용카드 자동이체 결제가 되지 않는 경우>
① 고객님의 신용카드를 분실 하신 후 재발급 받은 경우
② 고객님의 신용카드를 분실 신고하신 후 카드를 찾아 취소하신 경우
③ 고객님의 신용카드의 유효기간이 지나 재발급 받은 경우
④ 등록하신 신용카드가 선불카드인 경우
tplus | LGU+ 납기일은 어떻게되나요 ? LGU+
요금 납기일(납부기한)은 해당 청구월의 말일까지입니다.
tplus | 언락폰이란 무엇인가요? 공통
언락폰이란 국가 (country lock)와 통신사 (carrier lock)를 제한하지 않는 휴대폰입니다.
일반적으로 휴대폰은 Lock이 적용되어 있으나, 최근에는 대부분 언락폰(Unlock)으로 출시되고 있습니다.
만약 보유하고 계신 휴대폰에 Lock이 걸려있다면 제조사 및 통신사를 통해 Lock을 해제하셔야 합니다.
출처 티플러스 (알뜰폰) 많이찾는 질문 https://www.tplusdirectmall.com/view/cstmrCnter/get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