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플러스 - olleh WiFi zone에서 WiFi 이용 방법. KT
*olleh WiFi zone에서 무선랜AP를 검색하신 후, ollehWiFi(자물쇠/보안), ollehWiFi 중 1개를 선택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선택하신 AP명으로 다른 olleh WiFi zone에서도 자동접속이 됩니다.)
*ollehWiFi로 접속이 되지 않으시는 경우 아이폰은 OS의 버전을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주시고, 아이폰을 제외한 일부 단말은 제조사 홈페이지에서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OS나 펌웨어 업그레이드 후에도 접속이 되지 않으시면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티플러스 - 무선데이터(인터넷) 서비스가 제한되어 있다고 나올때. 공통
무선데이터(인터넷) 접속 시 해당 문구가 나오는 증상은 휴대전화 자체 기능을 설정해 둔 경우에 나타나는 문구로 휴대전화에서 무선데이터(인터넷) 접속 제한을 해제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티플러스 - 메시지 발신이 안될 때. 공통
*핸드폰 전파가 불안정하거나 통화가 안 되는 지역에 있을 경우 문자메시지 발신이 되지 않을 수 있으니 지역을 이동한 후 다시 한 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발신자에게는 정상적으로 전송되었다는 안내문구가 뜨더라도 상대방의 수신상태(미납금액으로 인한 이용정지, 분실로 인한 분실정지, 통화불능 지역에 위치한 경우) 등에 따라 전송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 상태에서는 문자메시지 전송도 되지 않습니다.
*핸드폰 상에 스팸 문자로 특정번호가 등록되어 있는 경우에도 문자메시지 수신은 되나 핸드폰 액정에 문자 수신 여부 확인되지 않고 스팸 보관함에 저장되니 핸드폰의 기능별 설정 여부도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특정번호로의 문자메시지 전송이 되지 않는다면 핸드폰을 소지한 후 일반전화나 다른 분의 핸드폰으로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티플러스 - 문자메시지 수신시 메모리가 부족하다고 나올 때. 공통
*문자메시지 보관함이 여유가 있는 상태인데도 불구하고 메모리가 부족하다고 나오는 경우에는 수신/발신 보관함을 모두 비우고 전원을 껐다가 켠 후 테스트를 하시면 됩니다.
*그래도 동일한 현상이 나타날 경우에는 휴대전화를 소지하신 상태에서 해당 핸드폰 A/S 센터로 내방하셔서 핸드폰 점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티플러스 - 문자메시지 수신시 메모리가 부족하다고 나올 때. 공통
*문자메시지 보관함이 여유가 있는 상태인데도 불구하고 메모리가 부족하다고 나오는 경우에는 수신/발신 보관함을 모두 비우고 전원을 껐다가 켠 후 테스트를 하시면 됩니다.
*그래도 동일한 현상이 나타날 경우에는 휴대전화를 소지하신 상태에서 해당 핸드폰 A/S 센터로 내방하셔서 핸드폰 점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출처 티플러스 다이렉트몰 자주하는 질문 https://www.tplusdirectmall.com/view/cstmrCnter/getFaqList.do
*olleh WiFi zone에서 무선랜AP를 검색하신 후, ollehWiFi(자물쇠/보안), ollehWiFi 중 1개를 선택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선택하신 AP명으로 다른 olleh WiFi zone에서도 자동접속이 됩니다.)
*ollehWiFi로 접속이 되지 않으시는 경우 아이폰은 OS의 버전을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주시고, 아이폰을 제외한 일부 단말은 제조사 홈페이지에서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OS나 펌웨어 업그레이드 후에도 접속이 되지 않으시면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티플러스 - 무선데이터(인터넷) 서비스가 제한되어 있다고 나올때. 공통
무선데이터(인터넷) 접속 시 해당 문구가 나오는 증상은 휴대전화 자체 기능을 설정해 둔 경우에 나타나는 문구로 휴대전화에서 무선데이터(인터넷) 접속 제한을 해제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티플러스 - 메시지 발신이 안될 때. 공통
*핸드폰 전파가 불안정하거나 통화가 안 되는 지역에 있을 경우 문자메시지 발신이 되지 않을 수 있으니 지역을 이동한 후 다시 한 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발신자에게는 정상적으로 전송되었다는 안내문구가 뜨더라도 상대방의 수신상태(미납금액으로 인한 이용정지, 분실로 인한 분실정지, 통화불능 지역에 위치한 경우) 등에 따라 전송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 상태에서는 문자메시지 전송도 되지 않습니다.
*핸드폰 상에 스팸 문자로 특정번호가 등록되어 있는 경우에도 문자메시지 수신은 되나 핸드폰 액정에 문자 수신 여부 확인되지 않고 스팸 보관함에 저장되니 핸드폰의 기능별 설정 여부도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특정번호로의 문자메시지 전송이 되지 않는다면 핸드폰을 소지한 후 일반전화나 다른 분의 핸드폰으로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티플러스 - 문자메시지 수신시 메모리가 부족하다고 나올 때. 공통
*문자메시지 보관함이 여유가 있는 상태인데도 불구하고 메모리가 부족하다고 나오는 경우에는 수신/발신 보관함을 모두 비우고 전원을 껐다가 켠 후 테스트를 하시면 됩니다.
*그래도 동일한 현상이 나타날 경우에는 휴대전화를 소지하신 상태에서 해당 핸드폰 A/S 센터로 내방하셔서 핸드폰 점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티플러스 - 문자메시지 수신시 메모리가 부족하다고 나올 때. 공통
*문자메시지 보관함이 여유가 있는 상태인데도 불구하고 메모리가 부족하다고 나오는 경우에는 수신/발신 보관함을 모두 비우고 전원을 껐다가 켠 후 테스트를 하시면 됩니다.
*그래도 동일한 현상이 나타날 경우에는 휴대전화를 소지하신 상태에서 해당 핸드폰 A/S 센터로 내방하셔서 핸드폰 점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출처 티플러스 다이렉트몰 자주하는 질문 https://www.tplusdirectmall.com/view/cstmrCnter/get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