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플러스 - SMS로 전송했는데 멀티메일로 전송이 될 때. 공통
*문자 전송 시 상대방의 번호입력 후 마지막에 #를 붙이지 않았는데도 등기문자로 전송이 된다면 휴대전화 상의 기능으로 설정된 경우입니다.
*휴대전화 기능설정 방법은 핸드폰 제조 업체로 문의하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티플러스 - SMS로 전송했는데 멀티메일로 전송이 될 때. 공통
*문자 전송 시 상대방의 번호입력 후 마지막에 #를 붙이지 않았는데도 등기문자로 전송이 된다면 휴대전화 상의 기능으로 설정된 경우입니다.
*휴대전화 기능설정 방법은 핸드폰 제조 업체로 문의하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티플러스 - 자택이나 건물 내부에서 통화가 안 될 때. 공통
*건물이 밀집되어 있거나 고층 아파트 주변에 있는 경우, 건물 지하에 있는 경우에는 전파 미약/전파 방해로 인해 통화가 불량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상세상담 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센터로 문의 시 이용불가 단말기로 해당 지역의 전파환경을 테스트할 수 있도록 통화 불량인 지역에서 전화를 주시는 것이 좋으며, 일반전화나 다른 분의 핸드폰으로 전화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티플러스 - 핸드폰 위치등록 중 혹은 긴급전화만 가능하다고 표시 될 때. 공통
*특정지역에서 가입자 모두 수신/발신이 안될 경우에는 해당 지역의 기지국에 문제가 있는 경우로 볼 수 있으므로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통화품질 부서를 통해 상세상담 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특정지역에서 고객님만 수신/발신이 안될 경우에는 일시적인 현상 일 수 있으므로 전원을 껐다가 켠 후 사용해 보시고, 그래도 수신/발신이 안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상세상담 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티플러스 - LTE 이용이 원활하지 않고 3G 신호 표시 될 때. 공통
*LTE서비스 이용은 LTE요금제로 개통하시고 LTE단말기를 이용하시는 고객에 한해 이용이 가능합니다.
*두 가지 조건 중 한가지라도 충족하지 않을 경우 이용이 되지 않습니다.
*두 가지 조건에 모두 포함되고, 기존에도 LTE이용이 원활하던 지역임에도 불구하고 LTE이용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에는 아래 내용 기재 후 고객 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고객 위치한 지역, 증상 발생 시기, 접속 불가 현상, 핸드폰 모델)
티플러스 - “USIM 카드를 재 장착 후 사용하세요“ 라고 나올 때. 공통
*일시적인 현상일 수 있으니 전원을 껐다가 켠 후 USIM 카드를 핸드폰에 재 장착 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래도 이용이 안 된다면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TIP) 고객님 USIM 카드를 다른 휴대폰에 장착하여 테스트 하였을 경우 ,동일하게 ´USIM카드를 재 장착 후 사용하세요´ 문구 확인될 경우 USIM카드의 문제 입니다.
*고객 센터로 연락 주셔서 USIM카드 재발급 신청 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티플러스 다이렉트몰 자주하는 질문 https://www.tplusdirectmall.com/view/cstmrCnter/getFaqList.do
*문자 전송 시 상대방의 번호입력 후 마지막에 #를 붙이지 않았는데도 등기문자로 전송이 된다면 휴대전화 상의 기능으로 설정된 경우입니다.
*휴대전화 기능설정 방법은 핸드폰 제조 업체로 문의하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티플러스 - SMS로 전송했는데 멀티메일로 전송이 될 때. 공통
*문자 전송 시 상대방의 번호입력 후 마지막에 #를 붙이지 않았는데도 등기문자로 전송이 된다면 휴대전화 상의 기능으로 설정된 경우입니다.
*휴대전화 기능설정 방법은 핸드폰 제조 업체로 문의하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티플러스 - 자택이나 건물 내부에서 통화가 안 될 때. 공통
*건물이 밀집되어 있거나 고층 아파트 주변에 있는 경우, 건물 지하에 있는 경우에는 전파 미약/전파 방해로 인해 통화가 불량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상세상담 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센터로 문의 시 이용불가 단말기로 해당 지역의 전파환경을 테스트할 수 있도록 통화 불량인 지역에서 전화를 주시는 것이 좋으며, 일반전화나 다른 분의 핸드폰으로 전화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티플러스 - 핸드폰 위치등록 중 혹은 긴급전화만 가능하다고 표시 될 때. 공통
*특정지역에서 가입자 모두 수신/발신이 안될 경우에는 해당 지역의 기지국에 문제가 있는 경우로 볼 수 있으므로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통화품질 부서를 통해 상세상담 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특정지역에서 고객님만 수신/발신이 안될 경우에는 일시적인 현상 일 수 있으므로 전원을 껐다가 켠 후 사용해 보시고, 그래도 수신/발신이 안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상세상담 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티플러스 - LTE 이용이 원활하지 않고 3G 신호 표시 될 때. 공통
*LTE서비스 이용은 LTE요금제로 개통하시고 LTE단말기를 이용하시는 고객에 한해 이용이 가능합니다.
*두 가지 조건 중 한가지라도 충족하지 않을 경우 이용이 되지 않습니다.
*두 가지 조건에 모두 포함되고, 기존에도 LTE이용이 원활하던 지역임에도 불구하고 LTE이용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에는 아래 내용 기재 후 고객 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고객 위치한 지역, 증상 발생 시기, 접속 불가 현상, 핸드폰 모델)
티플러스 - “USIM 카드를 재 장착 후 사용하세요“ 라고 나올 때. 공통
*일시적인 현상일 수 있으니 전원을 껐다가 켠 후 USIM 카드를 핸드폰에 재 장착 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래도 이용이 안 된다면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TIP) 고객님 USIM 카드를 다른 휴대폰에 장착하여 테스트 하였을 경우 ,동일하게 ´USIM카드를 재 장착 후 사용하세요´ 문구 확인될 경우 USIM카드의 문제 입니다.
*고객 센터로 연락 주셔서 USIM카드 재발급 신청 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티플러스 다이렉트몰 자주하는 질문 https://www.tplusdirectmall.com/view/cstmrCnter/getFaqList.do